‘서핑은 기본’ 5월 황금연휴를 특별하게 보내는 방법
상태바
‘서핑은 기본’ 5월 황금연휴를 특별하게 보내는 방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20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서 즐기는 서핑과 해수욕, 가족과 함께 하는 패키지 등
라온서피리조트는 오는 4월 28일 더욱 쾌적한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올해 본격적인 손님맞이에 돌입했다. 사진/라온서피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고객을 맞이하기 위한 업계의 경쟁에 불이 붙고 있다.

이국적인 프라이빗 비치 양양 ‘서피비치’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라온서피리조트는 오는 4월 28일 더욱 쾌적한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올해 본격적인 손님맞이에 돌입했다.

서피비치는 강원도 양양 하조대 일대에 국내 최초로 조성된 서핑 전용 해변으로 올해 개장 3주년을 맞았다. 6월에는 동홍천~양양 고속도로가 개통되며, 서울 도심(강변 기준)에서 양양까지 약 1시간 40분 만에 도착할 수 있어 바다를 즐기려는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동해바다, 양양에 위치한 서피비치는 서핑과 해수욕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것은 기본. 낮에는 수준별 서핑 프로그램과 밤에는 디제잉 공연과 애프터 파티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오는 5월 첫 주 주말인 5월 6일에는 개장기념 오프닝 파티가 열린다. 이번 파티는 국내 최고의 디제이들이 참석해 서피비치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이 뿐만 아니라 서핑 전용 해변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프로 서퍼가 지도하는 서프 스쿨에서 수준별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서핑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올해는 ‘얼리버드 강습∙렌탈 시즌권’ 상품을 선보이며,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서핑을 배울 수 있게 됐다.

황금연휴를 보내는 스마트한 선택 ‘홀리데이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29일부터 5월 9일까지 긴 연휴 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대디 & 미(Daddy and Me)’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사진/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29일부터 5월 9일까지 긴 연휴 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대디 & 미(Daddy and Me)’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가족과 함께 참석할 수 있는 체험 클래스가 포함돼 있어 5월 연휴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봄 향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아빠와 함께 만드는 플라워 부케’ 클래스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양 일간 진행되며, 생화로 만든 부케와 꽃팔찌를 함께 만들어 볼 수 있다. 약 90분 가량 소요 예상되며, 평소 아빠와 할 수 없었던 이색 클래스 활동을 통해, 아이와 아빠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해당 클래스는 ‘꽃의 일상화’를 모토로 월 3만명 이상의 꽃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플라워 전문브랜드 Kukka와 진행 예정이다.

4월 말에는 특허 받은 무독성 클레이 브랜드인 ‘아리부바’와 함께 ‘클레이로 떠나는 세계문화기행 클래스’를 통해 29일은 네덜란드, 30일은 독일로의 여행을 준비 중이다. 다양한 경험을 스토리 형식으로 알려줄 예정이다.

아리부바 클레이는 하나의 나라를 선정해 그 나라의 위치, 문화, 예술에 대해 배워보고 클레이를 이용해 그와 관련한 작품을 만들어보는 것으로 유명하며, 촉감 놀이를 통한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교육놀이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 클래스 역시 해당 날짜에 ‘Daddy and me’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서울가든호텔, 어린이뮤지컬 ‘미녀와 야수’ 개최

서울가든호텔은 어린이날을 기념한 어린이뮤지컬 ‘미녀와 야수’ 공연을 5월 6일 토요일에 개최한다. 사진/서울가든호텔

서울가든호텔은 어린이날을 기념한 어린이뮤지컬 ‘미녀와 야수’ 공연을 5월 6일 토요일에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17년 5월 1일 근로자의 날, 3일 석가탄신일, 5일 어린이 날에 이어 9일 대선으로 인한 임시 공휴일에 따라 5월 초의 긴 연휴 동안 가족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한 이벤트다.

어린이날 행사는 5월 6일 오후 16시부터 로비에서는 완구회사 토이트론의 실바니안패밀리 캐릭터 인형과 촬영을 하며 페이스페인팅과 요술풍선 선물받기, 실바니안패밀리 색칠공부등을 참여할 수 있고 17시부터는 어린이뮤지컬 ‘미녀와 야수’뮤지컬이 1시간 공연을 한 후 행운권추첨이 진행된다.

한편 서울가든호텔이 준비한 어린이뮤지컬 ‘미녀와 야수’는 오즈의 마법사, 춤추는 신데렐라, 피터팬 등의 뮤지컬과 연극등의 숙련된 노하우를 갖추고 연극제에서 수상을 한 연출자들의 화려한 빅 캐스팅이 기대를 모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