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고객 유치 위한 서비스 및 이벤트 강화
상태바
항공업계, 고객 유치 위한 서비스 및 이벤트 강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2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기내 서비스 제공, 페이스북 이벤트 등
터키항공은 영국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몰튼 브라운과 협업해 ‘리빙가든’이라는 콘셉트 아래 터키 전통의 손님 접대 문화를 기내에서 구현했다. 사진/ 터키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본격적인 여행철을 맞아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나섰다.

터키항공, 특별 기내 서비스 제공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터키항공은 한층 차별화된 기내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 서비스 개선은 비즈니스 클래스의 서비스 향상과 더불어 글로벌 운항 노선의 증가에 따라 더욱 넓어진 고객층의 비행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터키항공은 영국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몰튼 브라운(Molton Brown)과 협업해 ‘리빙가든(Living Garden)’이라는 콘셉트 아래 터키 전통의 손님 접대 문화를 기내에서 구현했다.

이에 터키항공은 비즈니스 클래스용으로 특별 제작된 고급 핸드크림과 핸드로션 제품 등 몰튼 브라운의 피부 관리 제품들을 마련했으며, 승객들이 기내에서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비즈니스용 기내 화장실에는 목재 선반과 생화를 비치,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울러 터키항공은 최근 기내에서도 모바일로 인터넷을 끊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eXPhone’ 서비스뿐 만 아니라 기내 엔터테인먼트의 업그레이드, 이코노미용 신형 헤드폰 제공 등 지속적인 항공 서비스 개선을 통해 승객의 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세부 퍼시픽, 새봄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개최

세부 퍼시픽은 5월 10일까지 새봄맞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세부 퍼시픽

세부 퍼시픽 항공(이하 세부 퍼시픽)은 5월 10일까지 새봄맞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아름답기로 유명한 필리핀의 다양한 해변들 중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지 세부, 보홀, 보라카이, 팔라완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벤트의 참여한 세부 퍼시픽 팔로워들 중 추첨을 통해 세부 퍼시픽 인천-칼리보(보라카이)왕복 항공권, 여행용 케리어 커버, 차량 미끄럼 방지 패드 그리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세부 퍼시픽은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세부 퍼시픽의 방대한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다양한 특가 항공권 및 세부 퍼시픽 최신 소식 등을 접할 수 있는 세부 퍼시픽 페이스북 페이지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