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아나 센터, 한국어 블로그 사이트 오픈
상태바
알라모아나 센터, 한국어 블로그 사이트 오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2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권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
하와이의 최대 쇼핑 및 다이닝 장소인 알라모아나 센터의 한국어 블로그 사이트가 오픈했다. 사진/ 알라모아나 센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하와이의 최대 쇼핑 및 다이닝 장소인 알라모아나 센터의 한국어 블로그 사이트가 오픈했다.

알라모아나 센터에 따르면 한국어 블로그는 매주 업데이트되며 센터 내 엔터테인먼트 일정, 할인 및 프로모션 정보, 레스토랑 및 매장 정보, 서비스 및 시설 정보 등 다양한 소식들을 사진 및 동영상으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댓글 기능을 통해 각종 궁금한 사항을 한국어로 문의가 가능하다.

알라모아나 센터의 한국어 한국어 블로그는 매주 업데이트되며 센터 내 엔터테인먼트 일정, 할인 및 프로모션 정보, 레스토랑 및 매장 정보, 서비스 및 시설 정보 등 다양한 소식들을 사진 및 동영상으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알라모아나 센터

아울러 알라모아나 센터에서는 이번 블로그 오픈을 맞이해 4월 21일 금요일까지 상품권 증정 경품행사 또한 진행한다.

총 2명의 당첨자에게 $100상당의 알라모아나 센터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번 경품 행사 응모 방법은 2017년 4월 21일까지 알라모아나 센터 블로그 경품 응모 페이지에 알라모아나 센터 내 매장이나 레스토랑 중 가보고 싶은 곳과 본인의 소셜 미디어 또는 블로그에 경품 응모 페이지를 공유하고 URL을 댓글에 남기면 완료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