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보내는 가정의 달, 관심가는 프로모션은?
상태바
특급호텔서 보내는 가정의 달, 관심가는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2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가족 고객 위한 프로모션, 힐링 스파 등 다양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날 연휴 기간인 5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 간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를 운영한다. 사진/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어린이날 가족 고객위한 ‘패밀리 브런치’ 패키지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날 연휴 기간인 5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 간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를 운영한다.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는 어린이날 연휴 기간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어린이 놀이 공간으로 5월의 햇살 아래 천연 잔디 위에서 뛰놀 수 있는 공간과 체험존으로 구성했다.

서울신라호텔은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설을 준비했다. 영빈관 후정의 천연 잔디 위에서는 아이들의 신체활동을 위해 미니 축구게임 시설과 대형 버블공이 비치된다. 후정과 연결된 연회장에서는 서울신라호텔 플라워 부티크에서 진행하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플라워 체험존이 준비돼 있다.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는 어린이날 연휴 기간 동안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며, ‘패밀리 브런치’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입장이 가능하다. 패밀리 브런치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다음 날 아침 가족들과 여유로운 시간대에 홀리데이 브런치 혜택도 주어진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화려한 성인식

오는 9월 11일 창립 20주년을 맞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호텔은 창립 20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5월 31일까지 ‘추억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오는 9월 11일 창립 20주년을 맞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호텔은 창립 20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5월 31일까지 ‘추억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첫 번째 이벤트인 ‘추억 공유 이벤트’는 지난 20년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성장을 함께 해온 고객들의 추억을 공모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 함께한 투숙, 결혼, 회식, 프로포즈, 돌잔치, 시무식 등의 이야기를 포함해 기억에 남는 호텔리어, 메뉴 등의 다양한 추억을 글, 사진, 영상, 그림 등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태국 바라쿠다 파타야 엠갤러리 바이 소피텔 2박 숙박권을, 우수상 2명에게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슈페리어 객실 1박 숙박권을 그리고 장려상 20명에게는 앰배서더 클럽 무료 멤버십 2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찾아가는 호텔, 고객 만나러 제주에서 서울로

해비치는 호텔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보다 많은 고객을 가까이서 만나고자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인근 볼피노에서 서울로 직접 찾아가는 팝업 레스토랑, ‘해비치 인 서울(Haevichi in Seoul)’을 개최한다. 사진/해비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호텔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보다 많은 고객을 가까이서 만나고자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인근 볼피노에서 서울로 직접 찾아가는 팝업 레스토랑, ‘해비치 인 서울(Haevichi in Seoul)’을 개최한다.

해비치는 제주 최초로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 제주 향토 음식을 정갈하고 고급스럽게 선보이는 '하노루' 등을 선보이며, 제주 도내 미식 문화를 선도하는데 앞장서 왔다. 이에 해비치의 10여년간 쌓아온 다이닝 노하우와 수준 높은 서비스를 보다 가까이서 선보이고자 서울에서 팝업 레스토랑을 오픈하게 됐다.

이번 팝업 레스토랑에서는 옥돔, 흑돼지, 메밀 등 제주산 향토 식재료와 최고급 식재료인 캐비어와 성게알 등으로 구성된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요리로는 조개 육수로 지은 감태 쿠스쿠스에 기름에 데친 제주 옥돔 요리, 초리소와 샤워 크라우트로 우린 돼지 육수에 익힌 흑돼지 삽겹살 요리, 홀스래디쉬 크림을 곁들인 성게와 캐비어 요리 등을 맛볼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어반 가든 웨딩 쇼케이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5월 7일, 새로운 웨딩 스타일인 어반 가든 웨딩 (Urban Garden) 컨셉의 웨딩 쇼케이스를 진행 할 예정이다.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5월 7일, 새로운 웨딩 스타일인 어반 가든 웨딩 (Urban Garden) 컨셉의 웨딩 쇼케이스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가든 웨딩은 싱그러운 초록빛이 매력적인 더 라운지 가든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특히, 해질 무렵에는 동대문과 아름다운 꽃이 함께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라면 누구나 상상하고 꿈꾸던 동화 같은 로맨틱 웨딩을 실현 해 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어반 가든 웨딩은 국내를 대표하는 웨딩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매번 획기적인 테마를 선보이는 ‘써니플랜’ 최선희 대표가 총괄 할 예정이며, 감각적이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신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는 세러모니 웨어 브랜드 ‘소누아’의 2017 F/W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최상의 웨딩 브랜드 전시를 볼 수 있는 쇼룸과, 웨딩 디렉터와의 1:1 맞춤 상담, 스페셜 웨딩메뉴 특가제공 및 60만원 상당의 호텔 객실 제공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도심에서 즐기는 힐링 스파

선샤인시티 프린스호텔은 도쿄 여행의 여독을 풀기엔 제격인 플랜을 선보였다. 사진/선샤인시티 프린스호텔

선샤인시티 프린스호텔은 도쿄 여행의 여독을 풀기엔 제격인 플랜을 선보였다.

선샤인시티 프린스호텔은 봄부터 ‘Time SPA RESTA’의 입장권을 제공하는 타임즈 스파 레스타 숙박 플랜을 선보였다. 해당 플랜을 예약하면 작년 리노베이션을 마친 파노라마 플로어, 시티 플로어 룸이 제공되며 당 호텔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한 고급 스파인 ‘Time SPA RESTA’의 입장권이 제공된다.

입장권에는 ‘Time SPA RESTA’에서 이용 가능한 옷, 수건, 렌탈비가 포함돼 있다. 남성, 여성들을 위한 야외 자쿠지가 이 스파의 장점이며 그 외에도 바디 쉐이핑 스파, 미스트 사우나는 이 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놓치지 않아야 할 포인트 중 하나이다. 당 플랜은 1년 동안 제공되며, 내년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어린이날 특별 행사 ‘사이언스 펀 쇼 2017’

글래드호텔 여의도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 행사 ’사이언스 펀 쇼(SCIENCE FUN SHOW)’를 마련한다. 사진/글래드호텔 여의도

글래드호텔 여의도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 행사 ’사이언스 펀 쇼(SCIENCE FUN SHOW)’를 마련한다.

사이언스 펀 쇼는 과학실험과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결합된 이색적인 공연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에듀테인먼트의 히트작으로 꼽힌다.

신기한 과학실험을 통해 어렵게만 느껴지는 과학을 재미로 풀어내는 것은 물론, 페이스페인팅, 놀이풍선, 쿠킹 체험존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사이언스 펀 쇼는 환상적인 과학 체험으로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키워 줄 뿐만 아니라 온 가족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해 작년에도 조기 품절되었던 행사인 만큼 인기가 높은 공연이다.

특히 행사가 끝난 후 글래드호텔 총주방장이 정성스럽게 마련한 어린이날 특선뷔페 또한 놓쳐서는 안될 특전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