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연휴 야외존 개장한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에서
상태바
5월 연휴 야외존 개장한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에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25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간 무제한 워터파크 이용 가능한 연간이용권 출시
휘닉스 평창은 워터파크 ‘휘닉스 블루캐니언’의 슬라이드존을 포함한 야외존 전체를 4월 29일부터 오픈한다. 사진/ 휘닉스 평창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휘닉스 평창은 워터파크 ‘휘닉스 블루캐니언’의 슬라이드존을 포함한 야외존 전체를 4월 29일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5월 연휴를 앞두고 이른 여름휴가 시즌을 대비해 약 3주간의 시설 보수 및 안전점검 등 새 단장을 마치고 본격운영에 들어가는 것.

천혜의 자연조건과 지형적 특성을 살려 구성된 휘닉스 블루캐니언 야외존은 파워풀인 ‘웨이브리버’를 비롯해 건물 4층 높이에서 낙하하는 ‘스피드 슬라이드’ 와 물줄기를 타고 시원하게 내려오는 ‘업힐슬라이드 및 훼밀리슬라이드’ 등이 짜릿한 스릴과 스피드를 선사한다.

또한 이벤트 스파 및 웰빙 스파 등으로 구성된 야외 노천탕은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좋아 물놀이로 인한 체온 저하 및 심신의 피로를 풀어준다.

특히 강원도 맑은 공기 속 지하 700m에서 용출되는 1등급 수질의 천연광천수는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블루캐니언만의 자랑거리다.

피부가 약한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블루캐니언은 유수풀·스파 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놀이 시설과 원통형 튜브놀이를 비롯해 박진감 넘치는 어트랙션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어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이용하기 적합하며, 타잔풀, 개구리풀, 워터플레이 등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공간 또한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아울러 휘닉스 평창은 블루캐니언 오픈을 기념하며 연간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연간이용권을 선보인다.

휘닉스 평창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연간이용권은 오는 5월 7일까지만 한시적으로 판매하며, 2인권(성인 2명), 3인권(성인2명, 어린이 1명), 4인권(성인 2명, 어린이 2명) 총 3종류다.

연간이용권은 구매하면 관광곤돌라 무료 이용 및 객실 이용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연간이용권은 휘닉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휘닉스 평창은 봄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객실과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과 조식, 블루캐니언 종일권으로 구성된 패키지가 17만 5000원부터다.(인원수 및 기간에 따라 가격 상이) 또 태기산 정상의 시원한 공기와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관광 곤돌라 및 양떼목장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판매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