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한국어 및 일본어 가능 객실승무원 모집
상태바
하와이안항공, 한국어 및 일본어 가능 객실승무원 모집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2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 자격은 미국 시민권 혹은 영주권자
하와이안항공은 아시아 지역을 발판으로 글로벌 항공사로 성장하기 위해 한국어 및 일본어 가능 객실승무원을 모집한다. 사진/하와이안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하와이안항공은 아시아 지역을 발판으로 글로벌 항공사로 성장하기 위해 한국어 및 일본어 가능 객실승무원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지원 희망자는 하와이안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방문해 모집 공고 번호 ‘No. 17-0426’을 선택한 후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7월 15~16일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면접이 가능한 지원자의 접수 마감일은 6월 5일이며, 8월 12~13일 미국 LA에서 면접이 가능한 지원자의 접수 마감일은 6월 26일이다.

지원자는 미국 시민권 혹은 영주권자에 한하며, 모든 합격자의 근무지는 호놀룰루 본사다.

이와 함께, 하와이안항공은 오는 5월 2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호놀룰루 본사에서 외국어 특별전형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하와이안항공 채용설명회 관련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로빈 스팔링 하와이안항공 객실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우리 승무원들은 하와이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하와이안항공을 대표해 따뜻한 하와이식 환대 문화를 나눌 수 있다는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근 증가하는 한국 및 일본 관광객들을 위해 원활하게 소통이 가능한 객실승무원을 모집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와이주를 대표하는 하와이안항공은 2010년 호놀룰루-토쿄 하네다 국제공항 직항노선 주 7회 운항을 시작으로 아시아 내에서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