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만큼 맛있는 홍콩과 마카오
상태바
아는 만큼 맛있는 홍콩과 마카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4.24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우와 함께 '미슐랭 스타 美食 여행'
모두투어는 최근 고객들의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푸드칼럼니스트이자 쉐프인 박준우와 함께 홍콩과 마카오에 위치한 미슐랭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아얏하버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모두투어는 최근 고객들의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푸드칼럼니스트이자 쉐프인 박준우와 함께 홍콩과 마카오에 위치한 미슐랭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미슐랭 스타 美食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5월 17일, 단 하루만 운영되는 기획 상품으로, 박준우와 함께 홍콩에 위치한 '아얏 하버뷰(광동식)', '사이쿵 싱키(씨푸드)'와 마카오의 '윙 레이(얌차식)' 등 총 3군데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와 마카오 관광청이 엄선한 알베르게1601(매캐니즈식)를 방문해, 요리와 문화에 대한 미식토크가 있는 맛기행이다.

또한 기존 홍콩, 마카오 상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완차이와 올드타운 센트럴 지역, 그리고 마카오 도보여행이 관광일정으로 들어가 현지인처럼 즐기는 홍콩 마카오라는 테마 안에서 기존 홍콩 마카오 여행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컨셉트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상품은 교보문고와 제휴를 통해 운영돼 전국의 교보문고 매장 및 북클럽 회원만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까지만 신청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