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용유초등학교 졸업식에 장학금 전달
상태바
대한항공, 용유초등학교 졸업식에 장학금 전달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2.1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년부터 매년 2차례 걸쳐 ‘하늘사랑 영어교실’ 진행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은 14일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인연을 맺고 있는 용유초등학교(인천시 중구 소재) 제 78회 졸업식에서 졸업생 어린이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은 14일 인천시 중구 소재 용유초등학교 제 78회 졸업식에서 직원들이 마련한 장학금을 어린이들에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이번 장학금 전달은 지역 사회공헌 및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인연을 맺고 있는 용유초등학교 졸업생 어린이들에게 작은 꿈과 희망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 각 팀은 지난 1년 동안 모금함을 자발적으로 운영하며 동전을 모아왔다.

이날 대한항공은 어려운 가정 환경에서도 타의 모범이 되고, 봉사정신이 투철한 졸업생 10명을 선정해 장학금과 함께 표창장 및 상품을 수여했다.

행사에 참석한 유춘호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 부지점장은 “그 동안 하늘사랑 영어교실 봉사활동으로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용유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의 마음을 모아 전달하게 돼 기쁘다”며 “계속해서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하늘사랑 영어교실’을 비롯해 ‘사랑의 쌀’ 기증 행사, 독거노인 돕기 봉사활동 등 지역 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