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호텔 2948곳, 대규모 세일 진행…최대 75%
상태바
전 세계 호텔 2948곳, 대규모 세일 진행…최대 75%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2.1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유럽, 미주, 오세아니아, 중동 지역 호텔 대상
익스피디아는 전 세계 호텔 2948곳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글로벌 호텔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은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호텔.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익스피디아는 전 세계 호텔 2948곳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글로벌 호텔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27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4월 9일까지이다.

아시아, 유럽, 미주, 오세아니아, 중동 지역에 위치한 전 세계의 다양한 호텔들이 포함됐다. 한국을 포함해 일본, 태국, 이탈리아, 스페인, 체코, 아랍에미리트 등 인기 국가가 대부분 해당된다.

추위가 연일 이어지고 있는 한국의 겨울 날씨를 피해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대만, 라오스, 괌 등 동남아시아 국가와 남태평양 지역으로의 여행도 추천할만하다.

특히 각국의 유명 여행지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 대거 포함됐다.

휴양지로는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울라스 빌라&스파 57%, 태국 방콕에 위치한 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 플렌칫 55%, 몰디브의 푸라베리 아일랜드 리조트&스파 50% 등이며, 도심에 위치한 호텔은 중국 베이징의 그랜드 호텔 베이징 40%,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에스페리아 타워 호텔 25%,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켐핀스키 호텔 코르비누스 부다페스트 25%,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의 르 로얄 메르디앙 아부다비 20% 등이다.

최대 75%로 높은 할인율을 자랑하는 호텔은 다음과 같다. 캄보디아 시엠립의 치타타 스위트 호텔 75%, 일본 요코하마의 호텔 뉴 그랜드 70%,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비아수이 호텔이 63%, 신혼여행지로 인기 있는 멕시코 로스카보스의 푸에블로 보니토 선셋 비치 리조트&스파는 올 인클루시브(비용 일체 포함) 가격에서 62%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호텔들은 모두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