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봉 잊어라” 신혼여행 명장면 전문가 솜씨로 ‘찰칵’
상태바
“셀카봉 잊어라” 신혼여행 명장면 전문가 솜씨로 ‘찰칵’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2.1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배경 스냅 사진 소장가치 있어 선풍적 ‘호응’
파리 스페인 스위스 프라하 등 유럽 도시를 여행하는 신혼부부들도 스냅 촬영 혜택을 볼 수 있다.

[트래블바이크뉴스= 최승언 기자] 신혼여행자들이 머무는 현지 리조트에 한국의 전문 사진작가를 보내서 신혼부부의 소중한 순간을 포착해주려는 움직임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 리조트(대표 오선영)은 현지에서 신혼부부들을 위해 신혼여행 사진을 촬영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일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시간들을 꼽는다면 신혼여행의 추억이 빠질 수 없다. 신혼여행만은 평생에 한번 가장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보내고 싶어 한다.

파견된 사진작가는 촬영시간을 따로 책정해 추억에 남을 만한 장면들을 장인의 솜씨로 촬영해준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좋은 여행사를 선택해서 꼼꼼히 알아보고 전문가들의 조언을 받아 준비할 정도로 중요한 행사가 되었다. 이렇게 소중한 신혼여행의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은 것은 인지상정이다.

흘러가는 시간을 붙잡아 둘 수 있는 것은 사진밖에 없다는 생각 때문에 한국의 신혼여행자들도 신혼여행 사진을 중요시한다. 그러나 현실은 만족스럽지 못하다.

신혼여행자들의 의견을 종합하면 시간 나는 대로 많이 찍었는데 실제 결과물을 보면 오래 보관할 만큼 좋은 사진이 많지 않다는 것이 불만이다. 이런 문제는 대개 가이드가 신혼부부 카메라로 촬영하거나 셀카봉을 이용해 직접 찍은 사진이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 리조트는 현지에서 신혼부부들을 위해 신혼여행 사진을 촬영해주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전문가들에 따르면 리조트나 여행지의 이국적인 배경 속에서 보내는 두 사람의 시간을 예술적으로 포착하려면 전문작가의 솜씨가 필요하다.

전문가가 촬영한 사진과 신혼부부 본인들이나 리조트 직원들에게 부탁해 촬영한 사진은 카메라 기종이나 촬영 기술면에서 수준차이가 클 수밖에 없다.

허니문 리조트는 이런 수요를 파고드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신혼부부들로부터 호평이 받고 있다. 파견된 사진작가는 촬영시간을 따로 책정해 추억에 남을 만한 장면들을 장인의 솜씨로 촬영해준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사진 서비스. 현재는 인 지역에서 실시하고 있지만 지역을 더 넓혀 나갈 예정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 현지 촬영 서비스를 통해서 허니문 리조트는 하와이 등에서 신혼부부들을 가장 많이 유치하는 신혼여행사로 성장했다.

허니문 리조트에서는 촬영한 사진을 보정한 후 USB에 담아서 신혼부부들에게 선물한다. 이 스냅 사진은 셀카봉을 이용해 본인들이 촬영한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품질을 보장한다.

현재는 한국인 신혼여행자들이 주로 찾는 하와이 등 신혼여행 인기 지역을 대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파리 스페인 스위스 프라하 등 유럽 도시를 여행하는 신혼부부들도 스냅촬영 서비스 혜택을 볼 수 있다.

이 서비스의 선풍적인 호응을 확인한 허니문 리조트에서는 추후 몰디브 등 다른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허니문 리조트의 오선영 대표는 “허니문 리조트가 실시하고 있는 스냅사진 대한 반응이 폭발적”이라며 “현재는 인기 지역에 한정되어 있지만 촬영 지역을 더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