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드라이브 데이트, 그리고 하남 스타필드 맛집
상태바
수도권 드라이브 데이트, 그리고 하남 스타필드 맛집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2.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 팔당호와 하남 스타필드 찍고 대게 맛집으로
편리한 교통과 쾌적한 환경이 어우러진 웰빙 도시 하남은 드라이브를 로맨틱한 장소부터 레저시설, 쇼핑 그리고 맛집까지 완벽하게 갖춰있다. 겨울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날만한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하남’이 적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깊어가는 겨울, 추위 때문에 주말에 어디로 떠날지 고민된다면 멀리 갈 필요 없이 가까운 하남으로 드라이브 여행을 떠나는 것은 어떨까.

편리한 교통과 쾌적한 환경이 어우러진 웰빙 도시 하남은 드라이브를 로맨틱한 장소부터 레저시설, 쇼핑 그리고 맛집까지 완벽하게 갖춰있다. 겨울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날만한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하남’이 적격이다.

더불어 하남은 광주시 남양주, 서울 강동구와 송파구, 성남시, 남양주시와 인접해 있어 교통이 매우 잘 발달해 있다. 그 때문에 드라이브 코스로 하남은 로맨틱한 데이트를 느낄 수 있는 언제든지 방문해도 여행의 참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다.

팔당호 주변 경관은 빼어나 수도권을 대표하는 데이트코스라 해도 손색이 없다. 호반 주변 일대에서 바라보는 호수의 경관은 이미 유명해 팔당댐을 중심으로 예로부터 관광명소로 개발됐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팔당호 주변 경관은 빼어나 수도권을 대표하는 데이트코스라 해도 손색이 없다. 호반 주변 일대에서 바라보는 호수의 경관은 이미 유명해 팔당댐을 중심으로 예로부터 관광명소로 개발됐다. 또한, 팔당호를 따라 나 있는 도로를 따라 들어가다 보면 팔당전망대가 나오는데 이곳에서는 팔당호의 멋진 풍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

드라이브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주말 내내 드라이브만 할 수는 없다. 그럼 하남 스타필드에서 레저와 쇼핑을 한 번에, 한 자리에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하남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하남 스타필드가 그 해답이 될 수 있다.

하남 스타필드는 신세계백화점, 마트 트레이더스 등 굵직한 유통업체를 비롯해 점포 수만 750여 개에 달하는 매머드급 쇼핑센터다. 여기에 스포츠몬스터, 아쿠아 필드 등의 여가시설을 포함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하남 스타필드는 신세계백화점, 마트 트레이더스 등 굵직한 유통업체를 비롯해 점포 수만 750여 개에 달하는 매머드급 쇼핑센터다. 여기에 스포츠몬스터, 아쿠아 필드 등의 여가시설을 포함하고 있으며, 6000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함으로써 국내 최고 수준의 쇼핑몰로 입지를 굳혀가는 중이다.

쇼핑 외에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함께 찜질스파, 워터파크, 대형서점, 영화관까지 입주해 주말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의 명소로 자리를 잡았다. 추운 겨울 멀리 나가기보다는 연인끼리 드라이브를 즐기고 분위기 있는 주말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안전한 휴식처가 되고 있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선주와의 직거래를 통해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므로 소비자 역시 저렴하게 고급 대게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사진/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

마지막으로 드라이브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낭만적인 식사. 스타필드 인근에 위치한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품격있는 분위기로 젊은 커플의 데이트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미사리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하남 스타필드와 미사리, 팔당과 가까워 드라이브 데이트의 방점으로 완벽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미사리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하남 스타필드와 미사리, 팔당과 가까워 드라이브 데이트의 방점으로 완벽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

신개념 대게 전문점을 자처하는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가게 옆 잔디수산에서 도매로 게를 산 후 요리를 맡기는 형식으로, 6천 원의 상차림 비용만 지불하면 고급스러운 대게 풀코스를 먹을 수 있다.

재료 선택을 고객이 하므로 더욱 신뢰감을 주고 있으며 대게가 나오기 전에 모둠회, 물회, 스파게티 등 곁들이 찬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만족감을 준다.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10여 가지의 곁들이 찬을 제공된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대게가 나오기 전에 모둠회, 물회, 스파게티 등 곁들이 찬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만족감을 준다.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10여 가지의 곁들이 찬을 제공된다. 사진/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

무엇보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선주와의 직거래를 통해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므로 소비자 역시 저렴하게 고급 대게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미사리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메인 메뉴인 대게, 킹크랩을 먹기 좋게 손질하여 상에 올리기 때문에 일일이 발라내는 번거로움이 없다.

팔당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일반 레스토랑처럼 와인과 사케가 준비되어 있다는 점도 특이하다. 대게는 와인과 궁합이 잘 맞는 음식으로 팔당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만의 로맨틱한 식사를 통해 즐거운 주말여행의 마무리를 지어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정오부터 2시까지는 점심 특선을 준비해, 홍게 수제비, 초밥, 물회, 성게알 비빔밥, 회덮밥, 생우럭 매운탕, 게살장 비빔밥, 간장 새우를 단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