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신혼여행 트렌드 “실속 있는 가성비甲 자유여행이 뜬다”
상태바
2017 신혼여행 트렌드 “실속 있는 가성비甲 자유여행이 뜬다”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2.0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여행이면서 픽업 서비스와 현지투어 제공 상품 인기
여행기간을 연장하거나 원하는 시간에 맞는 항공스케줄로 자유로운 변경이 가능하며 실속 호텔, 풀빌라 등 다양한 타입의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 사진/ GettyImagesBank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짜여진 일정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예비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에도 변화가 찾아왔다.

최근 온라인여행사에서 20~30대를 대상으로 허니문 여행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을 묻는 질문에 응답자의 86%가 자유여행으로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신혼여행지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대해서는 56.4%가 휴식과 액티비티를 꼽았다.

이어 ‘머물고 싶은 신혼여행 숙박 타입’을 묻는 질문에는 41.4%가 열대 해변의 풀빌라를 비롯해 로맨틱한 이벤트 호텔과, 고급 서비스의 올 인클루시브,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해변 리조트 등 선호하는 숙박 타입에 대한 수요가 고르게 나타났다.

신혼여행은 결혼식 비용에서 여전히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최근에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액티비티와 휴양 등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여행이 새로운 신혼여행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것으로 해석되고 있다.

이에 여행사 ‘온라인투어’는 변화하는 허니문 스타일을 반영하여 허니문 스테디셀러인 동남아 여행지에 항공, 숙박, 액티비티, 현지투어 등 모든 기준을 자유자재로 디자인할 수 있는 ‘새신부(새로운 신혼여행을 부탁해)’ 해외자유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여행기간을 연장하거나 원하는 시간에 맞는 항공스케줄로 자유로운 변경이 가능하며 실속 호텔, 풀빌라 등 다양한 타입의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

옵션이나 쇼핑, 팁 등에 구애되지 않고 전적으로 자유일정을 누릴 수 있다는 게 특징이며, 자유여행이지만 편리한 일정으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공항과 호텔 간 픽업 서비스와 필수코스로 꼽히는 현지투어 상품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해당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1팀 당 20인치 기내용 캐리어와 스노클링 장비세트, 여행용 슈즈 파우치, 대형 방수 드라이백 등 스페셜 여행용품세트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