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설연휴 일본여행 기획전 마감임박 “작년 히트상품만 모았다”
상태바
2017 설연휴 일본여행 기획전 마감임박 “작년 히트상품만 모았다”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1.1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일본 히트상품을 24만 원대로 다녀올 수 있는 기회
설연휴를 이용해 일본, 홍콩 등 가까운 지역으로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아직까지 아무런 준비를 하지 못했다면 여행사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자. 사진/ GettyImagesBank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2017년 설연휴가 2주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올해 설날은 28일(토)로 대체휴일인 30일(월)까지 3박4일의 연휴가 주어지기 때문에 여행 계획을 세우기 딱 좋다.

이번 연휴에는 일본, 홍콩, 상해 등 짧은 기간에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은 근거리 여행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좀처럼 만나기 힘든 황금연휴이므로 항공편도 땡처리항공, 저가항공사 등 저렴한 항공편부터 특급호텔을 포함 고품격 여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식을 동원해 여행 갈만한 장소를 물색하는 중이다.

설연휴를 이용해 일본, 홍콩 등 가까운 지역으로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아직까지 아무런 준비를 하지 못했다면 여행사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자.

현재 온라인투어에서는 2016년 높은 인기를 구가한 일본 히트상품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일본 히트상품 기획전은 황금연휴 항공권 좌석 확보는 물론 풍성한 선물과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매력요소가 많다. 아울러 일본의 도쿄, 오키나와, 후쿠오카 등 주요 관광명소들을 소개하고 다양한 여행정보를 다루어 여행자의 판단을 돕고 있다.

2017 설연휴 일본여행 기획전은 ‘2박4일 도쿄 밤도깨비여행’ ‘3박4일 오사카 먹방여행’ ‘3박4일 온천여행’으로 구분되며 가격은 24만9000원부터다.

기획전을 통해 여행상품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일본 지역별 여행자료와 지도를 제공하며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 돈키호테 할인쿠폰과 여행필수품인 지퍼백, 네임택 등을 제공한다. 그밖에 관광지에서 필요한 각종 티켓과 패스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2017 설연휴 일본여행 기획전을 예약 시 일본 지역 전문가와 일대일 맞춤 여행 상담을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