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로 발걸음 이끄는 신년 패키지, 뭐가 있나?
상태바
호텔로 발걸음 이끄는 신년 패키지, 뭐가 있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1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이 배달해주는 저녁 식사, 겨울철 풍성한 해산물 등 다양
아이들을 위해 붉은 닭의 해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다면,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호텔의 신년 패키지에 주목하자.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년을 맞은 호텔업계가 벌써부터 고객을 불러 모으기 위한 노력에 한창이다.

닭과 함께하는 신년 패키지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을 위해 붉은 닭의 해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다면,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신년 패키지에 주목하자.

새롭게 출시된 췩인 앤 아웃 패키지(Chick-in & Out Package)는 편안한 객실에서 귀여운 닭이 배달해주는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객실 패키지다.

췩인 앤 아웃 패키지는 가족 고객을 위해 추천하는 1베드룸 아파트먼트와 1베드룸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레스토랑 파크카페의 조식 뷔페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을 포함하며, 꼬꼬 닭이 추천하는 저녁 메뉴 A 또는 B타입 중 선택이 가능하다.

디너 메뉴로는 해산물 볶음밥, 스파게티, 꽃등심 또는 안심 스테이크 등이 3인을 기준으로 넉넉히 먹을 수 있는 양이 제공된다. 특히 꼬꼬 닭과 함께 즉석에서 폴라로이드 기념 사진도 촬영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패키지 고객은 유아풀을 갖춘 실내 수영장과 키즈룸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며, 부모를 위한 사우나와 피트니스는 물론 객실 내 인터넷 이용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모든 객실 취사가 가능하고, 세탁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서 아이가 있는 가족 고객이 투숙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겨울철 풍성한 해산물과 함께하는 ‘시푸드 원더 아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에서는 겨울바다에서 나는 다양한 해산물과 함께 맥주와 다양한 와인까지 무제한으로 즐기는 ‘시푸드 원더 아워’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에서는 겨울바다에서 나는 다양한 해산물과 함께 맥주와 다양한 와인까지 무제한으로 즐기는 ‘시푸드 원더 아워’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원더 아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맥주를 뷔페 스타일로 마음껏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는 호텔 대표 프로모션이다. 매년 새로운 컨셉으로 선보이는 원더 아워의 올해 첫 번째 컨셉은 겨울철 풍성한 해산물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로는 새우, 문어, 대게 살 등의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함께 부드럽게 구운 양고기, 화이트 와인소스를 곁들인 부드러운 흰살 생선, 쇠고기 찹스테이크, 닭다리 구이, 여러가지 튀김류의 메뉴부터 신선한 샐러드, 훈제연어, 신선한 계절과일과 2가지 케이크, 모듬치즈 등 다양한 디저트까지 30여종의 메뉴를 뷔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 ‘셀러브레이션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특별한 기념일을 준비하는 커플을 위해 ‘셀러브레이션(Celebration)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특별한 기념일을 준비하는 커플을 위해 ‘셀러브레이션(Celebration)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2017년 새롭게 선보이는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특별함이 가득한 호텔 내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다양한 혜택들이 함께 제공된다.

먼저 식전 빵과 계절 샐러드, 안심 스테이크, 스파게티(볼로네제 또는 까르보나라 택 1) 그리고 와인 2잔으로 구성된 웨스턴 디너(Western Dinner) 세트를 분위기 있는 기념일을 위하여 특급 호텔 주방장이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다. 여기에 둘 만의 오붓한 시간을 위하여 웨스턴 디너를 룸 서비스로 제공해 특별함을 더한다.

일반 패키지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프리미어 라운지(Premier Lounge) 혜택도 제공해 추가적인 커피와 차, 쿠키 등을 14층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골라 즐기는 다양한 설 연휴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에서는 2017년 정유년을 맞이해 다양한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에서는 2017년 정유년을 맞이해 다양한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오는 1월 21일부터 1월 30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로운 연휴를 즐길 수 있는 두 종류의 설날 패키지 ‘뉴 이어 스테이(New Year Stay)’와 ‘뉴 이어 다이닝(New Year Din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뉴 이어 스테이(New Year Stay)’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과 함께 정유년 새해를 기념하는 천연 복 나눔 비누를 체크인 시 증정한다.

‘뉴 이어 다이닝(New Year Dining)’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프레시 365 다이닝(Fresh 365 Dining)에서 즐길 수 있는 ‘해피 뉴 스타일(Happy New Style) 디너 뷔페 2인으로 구성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