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앞둔 호텔가, 이색 패키지로 고객몰이
상태바
설 앞둔 호텔가, 이색 패키지로 고객몰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0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날 소원 패키지, 하우스 콘서트 등 다양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월 27일부터 1월 29일까지 3일간 감성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의 하우스 콘서트와 함께하는 ‘미스틱 가든’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민족의 명절 설을 앞두고 호텔가가 본격적인 고객몰이에 나선다. 특히 이색적인 프로모션이 눈길을 모은다.

‘와인’과 ‘음악’이 함께하는 연휴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와인과 음악이 함께하는 설 패키지를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월 27일부터 1월 29일까지 3일간 감성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의 하우스 콘서트와 함께하는 ‘미스틱 가든’ 패키지를 선보인다.

매력적인 보컬에 팝 감성의 인디 음악, 그리고 뛰어난 기타 실력으로 빌리어코스티만의 색깔을 갖춘 하우스 콘서트는 다양한 와인과 풍성한 마리아주 안주를 맛볼 수 있는 ‘와이너리’와 함께 실시된다.

서울신라호텔 명절 패키지의 대표적인 혜택인 ‘와이너리’에서는 플라워 부티크의 전문적인 손길로 화려하게 연출된 공간에서 테마가 있는 공연과 와인, 그리고 다양한 음식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설날 소원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설 연휴를 맞이해 ‘설날 소원’ 객실 패키지를 1월 25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설 연휴를 맞이해 ‘설날 소원’ 객실 패키지를 1월 25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설 연휴는 1년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기간으로 국내 호텔 이용객이 증가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짧은 연휴이후 서울 도심에서 휴식을 즐기는 고객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보다 실속있는 혜택을 담아 구성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설 패키지는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 명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전통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 1박 ▶ 테라스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 2017년 캐릭터 인형 ▶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남산골 한옥마을행 셔틀버스 운행의 혜택을 포함한다. 남산골 한옥마을에서는 널뛰기, 윷놀이, 떡메치기 등의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별한 가격의 ‘설 연휴 패키지’

서울가든호텔은 2017년 설 연휴를 위한 특별한 가격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내놨다. 사진/서울가든호텔

서울가든호텔은 2017년 설 연휴를 위한 특별한 가격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내놨다.

넓은 평수와 쾌적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서울가든호텔의 객실을 이용하게 될 이번 설 패키지는 1월 25일 수요일부터 1월 30일 월요일까지 5일간 진행하며,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스탠다드객실/성인2인+어린이1인기준)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에서의 조식 2인 △12세 미만 어린이 1인 무료로 13만 2000원(VAT포함)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