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음식 키워드는? 속초 대게 맛집과 가볼만한 곳
상태바
겨울철 음식 키워드는? 속초 대게 맛집과 가볼만한 곳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1.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든 여행길 영양 가득한 음식으로 몸과 마음에 활력을
겨울철 설악산은 다양한 등산로를 직접 오르며 수려한 자연 경관을 감상해도 좋지만 케이블카를 이용해도 괜찮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블로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아름다운 해변과 잔잔한 파도소리, 설악산의 장엄한 풍경이 함께하는 속초는 겨울에도 빼어난 절경을 자랑한다. 특히나 온 산을 뒤덮은 설악산의 새하얀 설경은 속초의 또 다른 매력 중 하나로 꼽힌다.

겨울철 설악산은 다양한 등산로를 직접 오르며 수려한 자연 경관을 감상해도 좋지만 케이블카를 이용하면 편히 정상에 올라 설악산의 풍경과 주변 속시 시내와 동해 바다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온 산을 뒤덮은 설악산의 새하얀 설경은 속초의 또 다른 매력 중 하나로 꼽힌다. 사진/ 국립공원관리공단

이외에도 속초는 설악워터피아, 중앙시장, 영금정, 등대전망대, 아바이마을 등 다양한 관광 명소와 볼거리, 즐길 거리로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더욱이 속초를 방문하면 동해안의 특산물 대게를 비롯해 신선한 횟감과 해산물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식도락 여행지로도 제격이다.

특히나 이맘때 속초를 방문하면 설악산의 눈부신 설경과 함께 바다 내음을 가득 머금은 대게를 맛볼 수 있다. 힘든 여행길 영양 가득한 음식은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는 피로회복제와도 같다.

속초 맛집 ‘속초대게’의 자랑은 특허 받은 압력솥을 통해 고온으로 쪄낸 게찜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속초 조양동에 위치한 게찜 전문점 ‘속초대게’는 최저가의 가격으로 대게를 판매할 뿐만 아니라 속초 대게 맛집의 자존심을 걸고 시장표가 아닌 산지에서 잡은 고품질의 게를 사용하고 있다.

속초 조양동 대게 맛집 ‘속초대게’는 게찜과 함께 푸짐하고 깔끔한 곁들이찬을 제공하는데 구체적으로 소라, 문어, 롤, 대게라면, 버터구이, 전, 샐러드 등이 있다.

속초 조양동 맛집 ‘속초대게’에서는 매일 식당 앞 게시판에 시세를 게시하므로 미리 대게와 킹크랩 가격을 확인하고 방문하면 좋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무엇보다 속초 맛집 ‘속초대게’의 자랑은 특허 받은 압력솥을 통해 고온으로 쪄낸 게찜이다. 영양 손실, 맛 손실이 적은 게를 먹기 좋게 손질하여 제공하므로 이 집에서는 게살을 발라먹는 재미가 특별하다.

속초 조양동 맛집 ‘속초대게’에서는 매일 식당 앞 게시판에 시세를 게시하므로 미리 대게와 킹크랩 가격을 확인하고 방문하면 좋다. 원하는 고객에게는 포장 판매도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