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승헌 ‘괌 관광 홍보대사’로 위촉
상태바
배우 송승헌 ‘괌 관광 홍보대사’로 위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1.0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휴양지로 적극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 예정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매력을 알릴 괌 관광 홍보대사로 배우 송승헌이 선정했다. 사진/괌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매력을 알릴 괌 관광 홍보대사로 배우 송승헌이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2017년을 맞아 괌정부관광청은 부드럽지만 강한 카리스마로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한류스타인 배우 송승헌이 남녀노소 불문하고 전세계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괌의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배우 송승헌은 2013년 ‘MBC 남자가 사랑할 때’ 해외 로케이션차 괌을 방문, 남태평양의 파라다이스, 괌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매력을 소개한 인연이 있다.

네이튼 디나잇 괌정부관광청장은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높은 인지도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배우 송승헌을 괌 관광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돼 영광”이라며 “향후 송승헌 씨를 통해 괌을 최고의 휴양지로 적극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향후 홍보대사인 송승헌과 함께 ’2017 사랑의 해’ 홍보 및 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