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푸른 파도 찾아서 속초 대게맛집으로
상태바
동해 푸른 파도 찾아서 속초 대게맛집으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1.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등대전망대 속초 중앙 시장...가는 곳마다 즐길거리
갯배는 속초 시내와 아바이마을 사이에 놓은 수로를 건너는 교통수단으로 이색 여행의 느낌을 더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공식블로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2017년을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기 위해 동해안을 찾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열고 자연과 소통하는 느낌을 갖고 싶다면 속초 여행을 생각해 보자.

속초는 설악산을 등지고 동해를 품은 도시다. 다양한 볼거리와 다양한 명소와 함께 사철 대게가 나오는 속초는 대게맛집들이 손님들에게 손짓한다.

속초 해주욕장, 설악해맞이공원, 영금정, 등대전망대, 속초중앙시장 등 어디 한 곳 흠 잡을 데 없이 즐거운 여행코스들이 기다린다. 속초 여행코스 중 가장 재미있는 곳 중 하나를 꼽는다면 속초 아바이마을이다.

속초 여행의 대미를 장식하는 속초 미각 투어 코스 중 하나로 속초 대게 맛집 비치크랩을 꼽을 수 있다. 사진/ 속초 대게 맛집, 비치크랩

편도 200원 요금의 갯배를 타고 아바이마을에 들어가 보자. 갯배는 속초 시내와 아바이마을 사이에 놓은 수로를 건너는 교통수단으로 이색 여행의 느낌을 더한다.

아바이마을에서는 아바이순대와 오징어순대 등을 맛보거나 가을 동화를 촬영했던 마을 풍경을 둘러보는 재미가 있다. 속초 시내 중앙시장에서는 해산물을 구경하며 부두를 따라 동명항을 돌아보는 탐방코스가 흥미롭다.

눈이 즐거웠다면 이번엔 입이 즐거울 차례다. 제대로 된 속초 맛집을 만나는 것은 속초 여행의 대미를 장식하는 방법이다. 속초 미각 투어 코스 중 하나로 속초 대게 맛집 비치크랩을 꼽을 수 있다.

대게찜을 주문하면 곁들이찬에 활어회, 게살 물회, 대게라면, 게딱지 볶음밥까지 나온다. 임금님 수라상이 부럽지 않다. 사진/ 속초 대게 맛집, 비치크랩

속초 대게 맛집 비치크랩은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대게를 선보인다. 선주가 직접 운영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최고 품질의 대게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이 속초 대게 맛집은 유통까지 직접해 대게 외에도 킹크랩, 털게, 랍스타 등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게요리를 선보인다.

대게찜을 주문하면 곁들이찬에 활어회, 게살 물회, 대게라면, 게딱지 볶음밥까지 나온다. 임금님 수라상이 부럽지 않다. 1층에 위치한 수족관에서 직접 대게를 선택할 수 있다. 낙점을 받은 대게가 찜통으로 보내고 2층에 올라가 앉으면 본격적인 미각 여행을 시작하게 된다.

속초 대게 맛집은 대게 외에도 킹크랩, 털게, 랍스타 등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게요리를 선보인다. 사진/ 속초 대게 맛집, 비치크랩

대게찜에는 곁들이 찬을 기본 서비스로 활어회, 게살 물회, 대게라면, 게딱지 볶음밥까지 준비되어 임금님 수라상이 부럽지 않다.

무한으로 갖다 먹을 수 있는 셀프 바도 있어 푸짐한 인심을 엿볼 수 있는 곳이 속초대게 맛집이다. 넓고 쾌적한 분위기로 2017년 여행을 속초에서 보낸다면 속초대게맛집 비치크랩을 놓쳐서는 안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