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관광상품권’과 함께하는 ‘겨울 여행주간’
상태바
‘국민관광상품권’과 함께하는 ‘겨울 여행주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1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관광상품권’과 함께하는 ‘겨울 여행주간’
‘호텔엔조이’는 겨울 여행주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숙소 1만원 할인쿠폰과 호텔별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호텔미란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엔조이’는 오는 30일까지 ‘국민관광상품권’과 함께 ‘겨울 여행주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겨울 여행주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숙소 1만원 할인쿠폰과 호텔별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115명에게 총 200만원 상당의 호텔엔조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포인트 증정이벤트도 마련된다. 해당 이벤트는 겨울 여행주간에 포함된 국내 숙소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본인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여행지에 대한 기대평을 ‘#호텔엔조이’, ‘#겨울여행주간’의 해시태그와 함께 남긴 후 호텔엔조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호텔엔조이 아이디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 중 1등(5명)에게는 호텔엔조이 10만 포인트를, 2등(10명)과 3등(100명)에게는 각각 5만 포인트와 1만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월 한 달 간 국내 및 해외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에서 투숙완료 시 5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신년 이벤트’와 ‘국내 여행 버킷 리스트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국내 여행 버킷 리스트 공유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호텔엔조이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페이스북의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자신만의 겨울 여행 버킷 리스트를 사연과 함께 댓글로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천 미란다 호텔 숙박권(1명)과 롯데 울산 호텔 숙박권(1명), 국내 또는 해외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한 호텔엔조이 5000 포인트(60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호텔엔조이 관계자는 “올 겨울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겨울 여행주간과 신년맞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국내 여행 버킷 리스트 공유 이벤트의 경우 댓글로 친구를 많이 태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질 수 있으니 본인만의 특별한 겨울 국내 여행 버킷 리스트가 있거나 겨울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