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입맛 잡아라!’ 호텔가, 닭띠 해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고객 입맛 잡아라!’ 호텔가, 닭띠 해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1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해진미, 조식 무료 제공 등 잇따라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호텔 셰프가 추천하는 제철 식재료로 겨울철 별미를 선보이는 ‘산해진미(山海珍味) 프로모션 – 시즌 1’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정유년 닭띠 해를 맞아 호텔업계가 고객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산해진미 프로모션’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호텔 셰프가 추천하는 제철 식재료로 겨울철 별미를 선보이는 ‘산해진미(山海珍味) 프로모션 – 시즌 1’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1월에는 강원도 고성의 청정 바다에서 잡은 대왕 문어로 만든 문어회, 문어 초밥, 문어죽 등과 함께 제철을 맞아 고소한 맛이 절정에 이르는 제주 모슬포항의 방어로 만든 방어회, 방어 초밥, 방어 조림 등을 선보인다.

특히 제주 모슬포에서 잡은 겨울철 방어는 거센 바람과 물살을 헤엄치느라 몸집이 커지고 살이 단단하며 봄 산란기를 앞두고 기름이 올라 더욱 맛있다.

이어 2월에는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홍성 새조개로 만든 새조개 샤브샤브, 새조개 미나리 초무침, 새조개 삼합 구이 등을 선보인다. 조개 껍질 안의 속살 모양이 마치 새 부리를 닮았다고 하여 이름 붙여진 새조개는 산란을 앞둔 2월부터 3월 사이에 가장 맛있다.

이밖에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산해진미 프로모션 특선 메뉴와 함께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100여 가지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닭띠고객 조식 무료 제공 프로모션

제주오리엔탈호텔은 붉은 닭의 해 2017년을 맞아 닭띠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닭띠 고객이 ‘제주오리엔탈호텔’을 1박 이상 투숙하면 본인 1인 1회에 한해 만해정 조식뷔페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이용을 위해 닭띠 고객 본인의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