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시작과 함께 찾아온 풍성한 호텔 이벤트
상태바
새해 시작과 함께 찾아온 풍성한 호텔 이벤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0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잇따라
더 플라자는 ‘해피 버스데이! 더 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 프로모션을 1월 1일 ~ 2월 28일까지 약 2개월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사진/더 플라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새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해 나섰다.

약 2달간 호텔 객실 패키지 30% 할인 등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더 플라자는 세계 최대의 호텔 체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의 전략적 제휴 1주년을 기념해 더 플라자와 메리어트 계열 호텔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 및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버스데이! 더 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 프로모션을 1월 1일 ~ 2월 28일까지 약 2개월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먼저, 객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월 2일부터 2월 28일 약 2달간 호텔에서 선보이는 겨울 시즌 패키지(윈터, 주말, 구정 패키지 한정)를 호텔 웹사이트 혹은 메리어트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스토랑 이용 고객 대상으로는 ▲올데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가 모바일 앱을 통해 로그인된 화면을 보여줄 경우, 주중 30%, 주말 20%할인 혜택(점심, 저녁 가능)이 제공되는 프로모션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각 프로모션별로 제공되는 혜택들이 상이해 더 플라자 웹사이트를 방문해 원하는 프로모션의 스케줄 사전 확인이 필수다.

여자친구 3명이 즐기는 레이디스 패키지

서울가든호텔은 2017년 겨울 여자들의 휴식과 파티를 위한 레이디스(LADIES PACKAGE)패키지를 진행한다. 사진/서울가든호텔

서울가든호텔은 2017년 겨울 여자들의 휴식과 파티를 위한 레이디스(LADIES PACKAGE)패키지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넓은 평수와 쾌적하고 모던한 감각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서울가든호텔의 트리플 또는 패밀리 트윈 객실을 이용하게 된다.

이번 패키지는 2종으로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1의 구성은 △객실 1박(트리플 또는 패밀리트윈/3인기준) △이니스프리 그린티 스페셜키트 3 세트(스킨 15ml 3개 / 로션 15ml 3개 / 밸런싱크림 5ml 3개 / 클렌징 폼 4ml,오일1ml 각 6개) △이니스프리 그린티 마스크팩 3매 △미코노스 밸런싱 오일 인 토너 3개로 19만 원(VAT포함)이다.

패키지2는 패키지1의 구성에 3인 조식을 포함한 가격으로 25만 원(VAT포함)이다.

한편, 레이디스 패키지의 구성 상품 중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기초 제품은 겨울철 보습라인으로 국내외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미코노스(MYCONOS)밸런싱 오일 인 토너는 겨울철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후에도 메마른 피부에 광채 및 보습,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주는 110ml 용량의 제품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