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가볼 만한 곳, 대게 맛집 '비치크랩' 1순위
상태바
속초 가볼 만한 곳, 대게 맛집 '비치크랩' 1순위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2.31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묵은해 보내고 새해 맞이하자... 동해로'출발'
연말연시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이때 한 해를 매듭짓고 새로운 힘을 공급받는 여행으로는 동해가 펼쳐지는 속초 해맞이 여행이 최고다. 사진/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2016년의 끝자락이 보인다. 묵은해를 보내고 희망찬 2017년 새해를 맞이하려는 사람들은 여행을 떠올린다. 일상의 찌든 때를 벗어 던지고 새로운 기운을 재충전하는데 여행만 한 것이 없기 때문이다.

연말연시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이때 한 해를 매듭짓고 새로운 힘을 공급받는 여행으로는 해맞이 여행이 최고다.

수도권 여행지들이 가장 선호하는 해맞이 포인트는 속초다. 일출은 물론이고 일몰을 볼 수 있는 데다가 가슴이 시원해지는 바다 풍광에 찌든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속초는 바다를 끼고 있어 다양한 해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겨울 여행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제대로 된 속초 맛집을 만나는 것은 속초 여행의 대미를 장식하는 방법이다. 속초 미각 투어 코스 중 하나로 속초 대게 맛집 비치크랩을 꼽을 수 있다. 사진/ 속초맛집, 비치크랩

설악산과 연계되어 자연경관과 관광기반시설도 뛰어날뿐더러 신흥사, 설악워터피아, 청초호, 영랑호, 영금정 등 수많은 관광지를 찾아가는 허브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속초 여행코스 중 가장 재미있는 곳 중 하나를 꼽는다면 속초 아바이마을이다. 편도 200원 요금의 갯배를 타고 아바이마을에 들어가 보자. 갯배는 속초 시내와 아바이마을 사이에 놓은 수로를 건너는 교통수단으로 이색 여행의 느낌을 더한다.

속초 대게 맛집 비치크랩은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대게를 선보인다. 선주가 직접 운영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최고 품질의 대게를 맛볼 수 있다. 사진/ 속초맛집, 비치크랩

아바이마을에서는 아바이순대와 오징어순대 등을 맛보거나 가을 동화를 촬영했던 마을 풍경을 둘러보는 재미가 있다. 속초 시내 중앙시장에서는 해산물을 구경하며 부두를 따라 동명항을 돌아보는 탐방코스가 흥미롭다.

눈이 즐거웠다면 이번엔 입이 즐거울 차례다. 제대로 된 속초 맛집을 만나는 것은 속초 여행의 대미를 장식하는 방법이다. 속초 미각 투어 코스 중 하나로 속초 대게 맛집 비치크랩을 꼽을 수 있다.

속초 대게 맛집 비치크랩은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대게를 선보인다. 선주가 직접 운영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최고 품질의 대게를 맛볼 수 있다. 이 속초 대게 맛집은 유통까지 직접해 대게 외에도 킹크랩, 털게, 랍스타 등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게요리를 선보인다.

대게찜에는 곁들이 찬을 기본 서비스로 활어회, 게살 물회, 대게라면, 게딱지 볶음밥까지 준비되어 임금님 수라상이 부럽지 않다. 사진/속초맛집, 비치크랩

1층에 위치한 수족관에서 직접 대게를 선택할 수 있다. 낙점을 받은 대게가 찜통으로 들어가면 식객은 2층에 올라가 본격적인 미각 여행을 시작하게 된다.

대게찜에는 곁들이 찬을 기본 서비스로 활어회, 게살 물회, 대게라면, 게딱지 볶음밥까지 준비되어 임금님 수라상이 부럽지 않다. 무한으로 갖다 먹을 수 있는 셀프 바도 있어 푸짐한 인심을 엿볼 수 있는 곳이 속초대게 맛집이다.

넓고 쾌적한 분위기로 연말, 연초를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속초대게맛집 비치크랩을 속초 여행자라면 놓쳐서는 안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