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 여행길, 호젓하게 한 끼 먹기 좋은 하남 대게 맛집
상태바
드라이브 여행길, 호젓하게 한 끼 먹기 좋은 하남 대게 맛집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12.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리 갈 필요 없어.. 올림픽공원, 천호동, 강남에서 가까운 집
올림픽공원은 꽃 피는 봄, 여름, 가을에도 많이 찾지만 겨울에도 인근 쇼핑몰에 들렀다가, 혹은 맛집을 찾아 나섰다가 바람을 쐬기 위해 많이 찾는 곳이다. 올림픽공원의 나홀로나무. 사진/ 올림픽공원 홈페이지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송파구에 자리 잡은 올림픽공원은 연중무휴로 언제든 쉬었다 갈 수 있는 도심 속 오아시스다. 올림픽공원은 꽃 피는 봄, 여름, 가을에도 많이 찾지만 겨울에도 인근 쇼핑몰에 들렀다가, 혹은 맛집을 찾아 나섰다가 바람을 쐬기 위해 많이 찾는 곳이다.

올림픽공원에는 유명 설치 미술가들의 작품을 많이 전시하고 있는데 1988년 건축가 김중업이 설계한 ‘세계평화의 문’이 대표적인 조형물로 꼽힌다.

너비 62m의 아름답고 장중한 이 건축물은 한민족의 비상과 상승의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으며 조각가 이승택이 열주탈로서 익살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너비 62m의 아름답고 장중한 건축물 '세계평화의 탑'은 한민족의 비상과 상승의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다. 사진/ 올림픽공원 홈페이지

그밖에 프랑스 조각가 세자르 발다치니의 ‘엄지손가락’, 알제리 조각가 모한 아마르의 ‘대화’ 등의 예술작품을 볼 수 있으며 몽촌해자 음악분수, 몽촌토성 산책로, 벌판 위 ‘나홀로나무’, 88호수, 들꽃마루 등의 볼거리가 있다.

올림픽공원에서 약간만 벗어나면 천호동, 하남, 강남으로 이어지며 갈만한 맛집이 대거 등장한다.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하남을 비롯해 구리, 팔당을 아우르는 대게 요리 전문점으로 스타필드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곳이다.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데이트에 나선 커플부터 가족 단위 고객까지 차별 없이 불러들이고 있다.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하남을 비롯해 구리, 팔당을 아우르는 대게 요리 전문점으로 스타필드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곳이다. 사진/ 임요희 기자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점포 옆 잔디수산에서 도매가로 게를 구입한 후 미사리 대게 주방에 요리를 맡기는 어시장형 판매 방식을 도입, 고객이 직접 게를 고를 수 있도록 했다.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6천 원의 상차림 비용만 추가하면 대게 풀코스 정찬을 맛볼 수 있는데 보통 물회에서 일반 회, 간장새우, 초밥, 단호박, 스파게티, 샐러드가 1차 곁들이찬으로 제공된다.

이후 2차로 찰라홍합, 스파게티, 열갱이, 회가 등장한다.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의 곁들이찬은 메인 메뉴 못지않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점포 옆 잔디수산에서 도매가로 게를 구입한 후 미사리 대게 주방에 요리를 맡기는 어시장형 판매 방식을 도입, 고객이 직접 게를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사진/ 임요희 기자

한편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 정오부터 2시까지 점심특선으로 홍게수제비, 성게알비빔밥, 회덮밥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중에 있다.

반찬도 김치, 고추절임, 멸치볶음, 오징어젓갈 등으로 정성껏 준비하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갔다가 잘 먹었다는 생각으로 나오는 곳이다. 하남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드라이브 고객이 많은 점을 감안, 발렛파킹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