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하이난으로 공짜 여행 가는 방법은?
상태바
중국 하이난으로 공짜 여행 가는 방법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28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왕복 항공권과 리조트 3박 무료 제공
내일투어는 ‘하이난 금까기 원정대’ 5팀을 내년 1월 4일까지 모집한다. 선발된 5명의 원정대는 1인 65만원 상당의 개별자유여행 상품인 하이난 하이탕베이 쉐라톤 금까기를 체험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내일투어는 ‘하이난 금까기 원정대’ 5팀을 내년 1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7일 부산-산야 노선을 단독 취항한 에어부산과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중국 하이난 여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동반자를 포함한 총 5팀이 하이난을 여행하게 된다. 선발된 5명의 원정대는 1인 65만원 상당의 개별자유여행 상품인 하이난 하이탕베이 쉐라톤 금까기를 체험할 예정이다.

▲부산↔하이난(산야) 왕복 항공권 ▲최고급 5성급 쉐라톤 하이탕 베이 리조트 3박 ▲공항↔호텔 왕복 픽업 서비스 ▲전문 코디네이터 1:1 맞춤 상담 ▲추천 일정표 ▲1억원 여행자보험 ▲5만원 상당 중국어 회화 온라인 수강권 ▲여권커버, 네임택, 기내용 슬리퍼가 포함돼 있다. 동반자 1인은 원정대와 동일한 혜택을 14만9000원 특가로 누릴 수 있다.

특히 원정대가 이용할 세라톤 하이탕 베이 리조트는 지중해 양식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럭셔리 리조트로 최고의 힐링을 선사한다. 550여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바, 키즈클럽, 스파 등 최고급 호텔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국 하이난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은 블로그,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성실하게 운영하고 있는 만 18세 이상의 여행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지원 방법도 간단하다. 개인 블로그 또는 SNS에 하이난 금까기 원정대 이벤트 및 희망 여행 상품 소개, 원정대 도전 이유를 상세히 포스팅한 뒤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작성하면 완료된다.

미션도 어렵지 않다. ▲하이난 여행 마음껏 즐기기 ▲블로그 및 SNS에 여행 후기 최소 6개 이상 포스팅 ▲인스타그램 포스팅 20개 이상 ▲현지에서 촬영한 사진 이미지 및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내년 1월 4일까지 내일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당첨자는 1월 6일 발표한다. 선발된 원정대는 1월 18일부터 3박 5일 일정으로 여행하게 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내일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