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스파에는 특별한 것이 있다는데
상태바
몰디브 스파에는 특별한 것이 있다는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2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리조트와 스파의 환상적 만남으로 눈길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는 몰디브의 자랑거리인 ‘스파’가 제격이다. 사진 제공/몰디브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몰디브의 계절, 겨울이 찾아왔다. 특히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는 몰디브의 자랑거리인 ‘스파’가 제격이다.

28일 몰디브관광청에 따르면 휴양지 중에서도 몰디브의 스파는 단연 손꼽힌다. 대부분의 리조트마다 고급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 시설 또한 최신식을 자랑한다. 허니무너에게는 함께 맛사지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커플룸을 별도로 마련해 놓고 있으며, 여기에 자쿠지와 매니큐어 케어도 함꼐 받을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특히 몰디브 스파는 매해 월드 럭셔리 스파 어워즈 등을 수상하며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타이 맛사지를 비롯한 몰디브만의 세련되며 정교한 테크닉을 이용한 기법까지 이제까지 그 어느 곳에서도 경험하지 못했던 아주 특별한 스파를 선보인다.

눈앞에 펼쳐진 라군과 오션뷰를 바라보며 즐기는 몰디브만의 스파는 코코넛 나무에서 추출한 오일을 이용한 마사지를 비롯해 백사장의 하얀 모래를 이용해 스트레스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돕는 등의 유니크한 스파를 자랑한다.

더불어 몰디브는 세계 최초 수중 스파로도 유명하다. 이 스파는 말레 국제 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약 25분이면 도착하는 노스 말레 아톨 지역의 리조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면이 유리로 된 스파룸은 산호 리프와 물고기들의 파노라마 같은 풍경을 볼 수 있으며, 스파가 진행되는 3시간 동안 마치 천국에 있는 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킨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