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팔 때, 알아서 해주는 서비스 어디 없나요?
상태바
중고차 팔 때, 알아서 해주는 서비스 어디 없나요?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12.2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만족이 확인된 사업경력, 시스템 갖춘 ‘내 차 팔기 서비스’
중고차를 사고팔때 알라서 해주는 서비스로 고객 만족이 확인된 사업경력, 시스템 갖춘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안전하다. 사진 /오 마이카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자동차를 사고파는 것은 즐거운 일이기도 한 동시에 이것저것 확인하고 신중하게 처리해야 할 일이기도 하다. 특히, 중고차를 사고파는 일이라면 난이도가 훨씬 더해서, 대다수 소비자가 어려워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중고차 판매와 구매는 달라서 한 번에 다루기 어려우니, 이번에는 중고차 판매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기로 하자.

중고차 판매 시 차량 인도 방법에는 직접 구매자를 찾아서 개인 간에 거래하는 직거래 판매, 매매상사 또는 신차 딜러를 방문하여 판매하는 방법, 온라인 경매 또는 경매장에 출품해 경매로 판매, 그리고 중고차 매입 전문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하는 방법 등이 있다.

물론 이러한 방법 이외에도 수출이나 다른 방법도 있으나, 일반 소비자는 거의 이용하지 않는 방법이다. 결국, 일반 소비자의 경우, 직거래, 매매상사 직접 판매, 경매 출품, 내차 팔기 서비스 등을 이용해 중고차를 판매할 수 있다.

내차 팔기의 궁극적인 목표는 좋은 가격에 안전하게 중고차를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것이다. 가장 좋은 가격으로 안전하게 판매하는 방법의 하나인 직거래 판매는 무보험 차량을 직접 운전해서 차량을 인수해야 한다. 이 경우 사고가 발생하지 않으면 괜찮지만, 위험도 그만큼 크다고 볼 수 있다.

매매상사 또는 신차 딜러에게 차량을 직접 판매하는 경우는 종합보험을 든 자기 차로 직접 운전해서 가는 것으로 사고에 대한 위험은 없겠지만, 시간과 노력뿐만 아니라 좋은 가격으로 판매나 구매를 한다는 보장이 없어 비용적으로 효율적이 못한 방법이다.

온라인 또는 경매장에 출품하여 판매하는 것은 렌터카를 직접 운전하고 가는 것으로 비유해볼 수 있다. 효율적이고 비용이 적게 들 수 있지만, 시간과 노력이 투입되고 판매를 직접 결정해야 해 가격이 좋을 것이라는 보장이 없다.

마지막으로 중고차 매입 전문 ‘내 차 팔기 서비스’는 리무진을 타고 목적지까지 편안하게 가는 방법이다. 보통 간단한 차종과 연락처 등 정보를 제공하면 이후의 과정을 전문 인력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방법으로, 특히 사업경력과 좋은 시스템을 가진 중고차 매입전문 서비스는 좋은 가격에 안전하게 중고차를 판매하는 목적지에 가장 편안하고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는 리무진 서비스에 비유할 수 있다.

한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내 차 팔기 서비스’ 오 마이카 김민수 팀장은 “중고차를 판매하는 것에는 많은 노력과 어려움 그리고 위험을 수반하는데, 이러한 어려움과 위험을 피해서 좋은 가격에 안전하게 중고차를 판매할 방법으로 중고차 매입 전문 즉,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한다.

“현재까지 8만 명 이상의 고객이 안전하게 이용한 ‘내 차 팔기 서비스’ 오 마이카는 중고차 판매 고객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좋은 목적지로 편안하게 모셔드릴 것”이라고 자신 있게 추천한다.

이어 “중고차 판매를 계획하는 고객이라면 어떤 방법으로 판매하는 것이 좋을지 현명하게 선택해야 한다. 특히, 중고차를 판매해본 경험이 없거나 중고차 시장에 대한 사전지식이 많지 않다면, 좋은 가격에 안전하게 내 차 팔기가 가능한 리무진 서비스, 중고차 매입 전문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이라고 강조한다.

내 차 팔기 선도 사업자인 ‘오 마이카’는 온라인, 모바일 오 마이카 사이트와 대표전화로 이용해할 수 있다. 내 차 팔기 서비스, ‘오 마이카’를 이용하면 고객 만족이 확인된 사업걍력과 시스템을 가진 ‘내 차 팔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