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개최
상태바
허니문 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개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2.2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청담동 본사에서 개최...'회사 공개' 고객과 소통
관광협회 5년 연속 최우수여행사 허니문리조트, 대한민국 허니문 송출 1위, 허니문여행사 항공권 발권 1위, 허니문 안심보험 15억 가입 등 탄탄한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을 만난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호텔이나 전시장보다는 여행사 사무실에서 신혼여행박람회를 진행하려는 움직임이 일고 있다.

신혼여행전문여행사 허니문 리조트가 본사가 있는 청담동사거리 재정빌딩에서 2017년 7일과 8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허니문리조트의 이같은 움직임은 고객에게 사무실과 근무 분위기를 공개함으로써 고객과 소통하고 여행사에 대한 신뢰를 쌓는 시도로 보인다.

하와이, 몰디브, 타히티, 유럽, 발리, 푸껫, 코사무이, 칸쿤, 호주 등 전 세계 리조트와 호텔은 물론이고 럭셔리한 신혼여행 프로그램을 최저가로 선보인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관광협회 5년 연속 최우수여행사 허니문리조트는 대한민국 허니문 송출 1위, 허니문여행사 항공권 발권 1위, 허니문 안심보험 15억 가입 등 탄탄한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을 만난다.

허니문 리조트의 송영민부장은 “이번 신혼여행 박람회에서는 하와이, 몰디브, 타히티, 유럽, 발리, 푸껫, 코사무이, 칸쿤, 호주 등 전 세계 리조트와 호텔은 물론이고 럭셔리한 신혼여행 프로그램을 최저가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허니문 상품 예약 시에는 여행용 캐리어, 비치웨어 & 나이트가운, 14K 패션목걸이, 허니문 영상앨범 4가지를 선물한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도 준비하고 있다. 현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로얄켄트 글라스 저그 & 머그 세트와 롯데면세점 VIP GOLD 카드 및 프리미엄 바우처 쿠폰을 제공한다.

허니문 상품 예약 시에는 여행용 캐리어, 비치웨어 & 나이트가운, 14K 패션 목걸이, 허니문 영상앨범 4가지를 선물한다.

허니문리조트는 전 세계 네트워크를 통하여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최고의 서비스로 제공해온 고품격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다. 하와이 쉐라톤 와이키키 조기 특가 이벤트는 주목할 만하다.

인기지역 상품을 보면 푸켓 더나카는 4박 6일이 139만 원 코사무이 반다라 4박 6일이 149만 원 발리 알릴라 울루와뚜 4박 6일이 196만 원, 칸쿤하얏트 지라라 5박 7일이 256만 원이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1월에서 5월에 5박 이상으로 여행하는 일정을 계약하는 커플에게는 최대 1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최저가도 눈길을 끈다.

하와이 외에도 인기지역 상품들이 총 망라하고 있다. 푸켓 더나카는 4박 6일이 139만 원 코사무이 반다라 4박 6일이 149만 원 발리 알릴라 울루와뚜 4박 6일이 196만 원, 칸쿤하얏트 지라라 5박 7일이 256만 원이다. 호주 시드니 5박 7일 199만 원, 유로 자유패키지도 최저가로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