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아이와 함께 떠날만한 추천 여행지는 어디?
상태바
겨울방학, 아이와 함께 떠날만한 추천 여행지는 어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2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빗처럼 따뜻한 뉴질랜드 여행하기
전 세계 가족단위 관람객과 어린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피터 잭슨 감독의 ‘반지의 제왕’과 ‘호빗’시리즈의 배경으로 등장하는 미들어스(Middle-Earth, 중간계)는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제공/뉴질랜드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최근 아이들의 겨울방학으로 해외 가족 단위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온화한 기후, 뛰어난 여행 인프라를 갖춘 뉴질랜드는 연중 내내 눈부신 햇살이 쏟아지는 축복받은 대자연 환경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춰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로 영국 일간지 텔레그래프는 7만5000명 이상의 독자들이 참여한 ‘2015-16 텔레그래프 트래블 어워드’에서 뉴질랜드가 4년 연속 세계 최고의 여행지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특히 전 세계 가족단위 관람객과 어린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피터 잭슨 감독의 ‘반지의 제왕’과 ‘호빗’시리즈의 배경으로 등장하는 미들어스(Middle-Earth, 중간계)는 천국에 가까운 세계, 즉 엘프와 호빗이 함께 춤을 추고, 커다란 나무가 말을 건네고, 마법이 실제로 이뤄지며, 환상적인 모험이 가득한 신비로운 공간을 의미한다. '

반지의 제왕'의 작가 J.R.R. 톨킨에 따르면 미들어스는 지구상에서 가장 어린 나라로, 뉴질랜드의 이미지와 매우 흡사하다. 뉴질랜드에서는 이런 판타지 영화의 단골 촬영지답게 원초적인 자연을 보존하고 미들어스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곳들이 많기 때문에 아이들을 동반한 전 세계 가족단위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