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띠에게 특별한 2017년, 호텔이 책임진다
상태바
닭띠에게 특별한 2017년, 호텔이 책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2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띠 고객 위한 식사 할인 및 인형 출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2017년 정유년 붉은 닭의 해를 맞아 닭띠 해에 태어난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붉은 닭의 해 2017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닭띠에겐 더 풍성한 새해맞이 이벤트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2017년 정유년 붉은 닭의 해를 맞아 닭띠 해에 태어난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The Square)에서는 닭띠 고객을 위한 식사 할인 및 무료 식사 제공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닭띠 해에 태어난 고객 포함 성인 4인 이상 식사 시 닭띠 고객은 식사 금액의 50%할인을, 성인 6인 이상 식사 시 1인 무료 식사를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정유년 기념 프로모션은 1월1일부터 31일 까지 이며, 주중과 주말 포함 점심 및 저녁 식사 이용 시 적용 되며, 혜택을 위해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시그니처 인형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2017년 붉은 닭의 해를 맞이해 7종의 시그니처 인형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 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고객들에게 호텔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추억할 수 있는 자체 제작한 PB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매년 십이간지 시그니처 캐릭터 인형을 제작해오고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2017년 붉은 닭의 해를 맞이해 7종의 시그니처 인형을 새롭게 출시했다. 시그니처 인형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 및 패턴의 인형을 구비하고 있으며, 올해 19번째 출시를 기념하며 열쇠고리 모양의 작은 인형도 판매할 예정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 주중 스위트 패키지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은 2017년 새해의 시작과 더불어 주중의 여유로움을 스위트 룸에서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 라이프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2017년 새해의 시작과 더불어 주중의 여유로움을 스위트 룸에서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 라이프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위트 룸은 럭셔리하고 아늑한 침실과 독립된 리빙룸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통유리를 통해 멋진 광안대교 및 수영만 요트 경기장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주중에만 이용 가능한 ‘스위트 라이프 앳 더 파크’ 패키지는 파크 패밀리 스위트, 파크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파크 이그제큐티브 마리나 3종류의 스위트 룸을 15% 할인된 객실가로 제공한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라운지, 파티세리 및 룸서비스 20% 할인과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무료 이용, 다음날 여유롭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오후 2시 체크아웃 연장 혜택도 제공한다. 그리고 동일 일정의 추가 객실을 예약할 경우에도 해당 객실가의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