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의 세계 쿠바로 떠나는 크루즈 여행
상태바
미지의 세계 쿠바로 떠나는 크루즈 여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2.2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3월부터 5월까지 총 10회 쿠바 크루즈 상품 판매
모두투어의 자회사 크루즈인터내셔널이 쿠바를 호화 크루즈로 여행하는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모두투어는 자회사이자 크루즈 전문 기업, 크루즈인터내셔널이 최근 개방과 함께 가장 뜨거운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쿠바를 호화 크루즈로 여행하는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국과 쿠바 국교 정상화로 세계 유수의 크루즈 선사들이 공식적으로 쿠바 취항 허가를 받은 가운데 크루즈인터내셔널은 2017년 3월부터 5월까지 총 10회에 걸쳐 쿠바의 수도 아바나를 기항하는 일정으로 누구나 동경하지만 쉽게 여행지로 선택 할 수 없었던 쿠바의 환상적인 여행을 제안한다.

취항 선사는 올 인클루시브 럭셔리 크루즈 선사로 가장 호화로운 크루즈 라이프를 제안하는 리젠트 세븐시즈 크루즈, 해상 최고의 식사를 제공하는 합리적인 오세아니아 크루즈, 그리고 가장 대중적인 노르웨지안 크루즈 라인 3개 선사다.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따라 선사를 선택해 쿠바를 여행 할 수 있는 기회다.

쿠바 크루즈는 미국 마이애미에서 출발하며 쿠바의 수도 아바나를 포함한 카리브해의 도시들을 기항하는 일정으로 크루즈 선사에 따라 4박5일에서 14박15일까지 다양한 일정을 선택 할 수 있다. 크루즈로 방문 하는 만큼 숙소와 이동 방법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어 쿠바 여행을 계획하고 있던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여행이 될 것으로 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