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프러포즈 장소, 인생 최고의 순간을 아이스링크에서
상태바
특별한 프러포즈 장소, 인생 최고의 순간을 아이스링크에서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12.2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특별한 이벤트
일생에 한 번뿐인 프러포즈,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이 순간을 특별한 곳에서 치루면 어떨까?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일생에 한 번뿐인 프러포즈,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이 순간을 특별한 곳에서 치루면 어떨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는 서울 도심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은빛 아이스링크로 수만 개의 반짝이는 전구 아래 로맨틱한 시간을 갖기 좋은 장소다.

한겨울,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인 그랜드 하얏트 아이스링크에서 기억에 남는 프러포즈를 건네 보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겨울에 프러포즈하는 커플을 위해 아이스링크 영업 종료 이후 오직 한 커플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인 그랜드 하얏트 아이스링크에서 기억에 남는 프러포즈를 건네 보자.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프러포즈 패키지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부케, 샴페인, 케이크로 테이블을 멋지게 셋업한다. 또한 은빛 아이스링크 위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낼 수 있는 특별 라이팅 이펙트, 프러포즈 음악 선택, 아이스링크 1회 이용권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프러포즈 이벤트 이후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 혜택도 선택 이용 가능하다.

더 스파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은 커플 스위트룸에서의 1시간 전신 바디마사지로 그날의 바디 컨디션에 따라 근육이완에 좋은 진저 머슬 릴리즈(Ginger Muscle Release), 숙면 효과에 좋은 딥 스립(Deep Sleep), 휴식 및 디톡스 효과의 클래식 아로마테라피(Classical Aromatherapy)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 프러포즈 이벤트는 이벤트 전담팀과의 사전미팅을 통해 신부가 원하는 최고의 프러포즈로 기획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파 프로그램은 혈액 순환을 도와줄 호텔 내 프라이빗 사우나, 스파 트리트먼트룸의 인할레이션, 아로마오일 마사지, 다과 및 따뜻한 차를 마시는 휴식시간 순으로 이어진다. 여기에 5만원을 추가하면 커플 스위트에 별도로 마련된 커플 바스(bath)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도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겨울에 프러포즈하는 커플을 위해 아이스링크 영업 종료 이후 오직 한 커플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 프러포즈 이벤트는 이벤트 전담팀과의 사전미팅을 통해 신부가 원하는 최고의 프러포즈로 기획한다. 아이스링크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꼬마전구 조명 아래 영화 속 주인공이 될 기회! 아이스링크 프러포즈 이벤트는 2017년 2월 28일(화)부터 이용가능하며, 기본 가격은 세금을 포함하여 60만 원, 스파 트리트먼트 이용 시 90만 원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