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파라다이스로 떠나는 ‘피지 신혼여행’
상태바
마지막 파라다이스로 떠나는 ‘피지 신혼여행’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1.2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2개 섬들이 이루는 낙원...몰디브 타히티와 ‘닮은 꼴’
지구에서 가장 먼저 해돋이를 볼 수 있다는 피지 또한 신혼여행자들의 파라다이스가 될 만한 곳이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지구촌에는 수많은 열대 섬들이 존재한다. 가까이는 필리핀이나 괌에서부터 멀리는 타히티, 뉴칼레도니아, 몰디브까지 수많은 열대 섬들이 신혼부부들에게 손짓한다.

지구에서 가장 먼저 해돋이를 볼 수 있다는 피지 또한 신혼여행자들의 파라다이스가 될 만한 곳이다. 피지는 산호섬들이 발달해 있는 각 섬마다 리조트들이 들어서 있다. 몰디브와 타히티를 합쳐놓은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다.

힐튼 계열의 피지 비치 리조트 앤 스파는 피지의 332개의 섬 중 가장 큰 데나라우섬에 자리를 잡았다. 피지의 수많은 리조트 중 최고급 리조트로 손꼽히는 최신설비의 럭셔리 리조트다.

힐튼 계열의 피지 비치 리조트 앤 스파.남태평양의 선셋을 조망하기에 최적의 위치를 점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1.5km에 달하는 비치와 오션뷰를 자랑하는 이 리조트는 유러피안 라이프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있다. 주방과 실내외 공간을 하나로 묶은 비치프런트 룸은 신혼부부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세련된 스타일의 스튜디오 객실 역시 남태평양의 선셋을 조망하기에 최적의 위치를 점했다.

리조트 주변에는 월드 클래스의 골프 코스 데나라우 C.C가 있다. 골프장까지 단 7분 거리에 위치하여 골프를 원하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리조트이기도 하다.

리조트의 모든 룸에는 LCD TV,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몰턴 브라운의 욕실 비품 및 에어컨이 구비되어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스튜디오 비치 프런트는 역시 해변과 가깝다. 해변까지 단 27m에 거리에 불과하다. 리조트의 모든 룸에는 LCD TV,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몰턴 브라운의 욕실 비품 및 에어컨이 구비되어 있으며 우아하고 편안함이 묻어나는 가구와 인테리어가 잘 조화되어 완벽한 신혼여행을 보장한다.

워터프런트에 위치한 메인 레스토랑 ‘누쿠’에서는 총 주방장이 내놓은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피지 전통을 가미한 창의적인 요리와 세계적인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제공한다.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요리를 이곳에서 즐겨보자.

힐튼 계열의 피지 비치 리조트 앤 스파는 피지의 332개의 섬 중 가장 큰 데나라우섬에 자리를 잡았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아침에는 커피나 차, 주스 등의 음료가 포함된 간단한 식사를 맛보고 점심에는 레스토랑이나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식사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야외로 런치박스를 준비해 떠나는 로맨틱 피크닉 또한 아기자기한 신혼여행의 추억이 될 수 있다.

비치 프론트에 위치한 프라이빗 다이닝 파빌리온에서는 저녁식사가 어울린다. 선셋과 함께 하는 낭만적인 식사 장소라는 것을 잊지 말자.

모든 룸에는 LCD TV,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몰턴 브라운의 욕실 비품 및 에어컨이 구비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피지는 신혼여행자들에게 액티비티의 천국이기도 하다. 5개의 오션 프론트 풀과 8개의 플런지 풀이나 리조트 해변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이들 수영장은 마치 바다 한 가운데에서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리조트의 액티비티 센터를 찾아 크루즈와 아일랜드 호핑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선택해 보는 것도 피지를 여행지로 선택한 신혼여행자들이 누리는 즐거움이 될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