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 하와이안 크리스마스를 즐기려면?
상태바
낭만적인 하와이안 크리스마스를 즐기려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2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키키 트롤리,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 노선 개설
‘와이키키 트롤리’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4일부터 12월 30일까지 홀리데이 라이츠 투어를 운영한다. 사진 제공/와이키키 트롤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와이키키 트롤리’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4일부터 12월 30일까지 홀리데이 라이츠 투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노선은 하와이 오아후의 주요 관광지를 운행하는 와이키키 트롤리 노선 외에 새롭게 만들어진 홀리데이 특별 노선이다.

T 갤러리아 DFS에서 출발해 크리스마스트리, 캐롤 및 각종 장식으로 가득한 시청을 지나는 코스로 약 1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성인 USD25, 어린이(만3-11세) USD16, 2세 미만의 아이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본 노선은 최고의 휴양지 하와이의 화려한 크리스마스를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어, 가족 여행객은 물론 커플 및 자유 여행객에도 인기가 높다.

그 밖에 와이키키 트롤리의 주요 노선으로는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를 포함해 오아후의 쇼핑지역 및 맛집 등을 중심으로 이동하는 핑크 라인, 이올라니 궁전 등 주요 문화, 역사의 볼거리로 이동하는 레드 라인, 오아후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다이아몬드 헤드 등 자연관광 포인트로 이동하는 그린 라인, 해안선을 따라 하나우마 베이, 카이 전망대 등으로 이동하는 블루라인이 있다. 각 노선을 별도로 구매하거나 전체 노선을 자유롭게 여행코스로 이용할 수 있는 DAY 티켓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와이키키 트롤리는 개별여행 및 자유 여행에 최적화된 여행 수단으로, 지난 1986년 2대의 트롤리버스로 시작했으며, 현재는 이층버스를 포함해 총 50여 대의 트롤리로 오아후 주요 지역들을 운행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