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케언즈 원정대 이벤트 오픈
상태바
호주 케언즈 원정대 이벤트 오픈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1.2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의 자연과 전통문화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
롯데제이티비는 롯데시네마와 함께 호주의 케언즈로 떠나는 시네마 원정대 이벤트를 오픈했다. 사진 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롯데제이티비는 롯데시네마와 함께 호주의 케언즈로 떠나는 시네마 원정대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시네마 원정대는 롯데제이티비와 롯데시네마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해외 유명 영화 촬영지 및 영화관을 탐방하며, 그 지역의 수려한 자연경관 또한 체험할 수 있어 영화와 여행 마니아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이벤트이다.

이번 시네마 원정대는 2016년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3박 5일 동안 총 10명이 올 겨울시즌에 가장 핫한 호주의 케언즈 지역으로 떠나게 되며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쿠란다 국립공원, 레인포레스테이션 등 호주의 자연과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롯데제이티비는 롯데시네마와 함께 호주의 케언즈로 떠나는 시네마 원정대 이벤트를 오픈했다. 사진 제공/롯데제이티비

또한 롯데시네마와 관련한 간단한 미션도 진행된다.

2016년 11월 24일부터 12월 4일까지 롯데홀리데이 혹은 롯데시네마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호주 케언즈에 꼭 가야 하는 이유와 SNS에 업로드한 영화 관련 포스팅 URL을 남기면 원정대 참여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016년 12월 7일 롯데홀리데이와 롯데시네마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호주 케언즈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영화와 여행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번 원정대는 절호의 기회이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