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잘하는 습관 ‘챙길 건 챙기자’
상태바
여행 잘하는 습관 ‘챙길 건 챙기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1.2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여행박람회 통해 많은 경품과 할인 혜택 제공
하나투어는 온라인 여행박람회 경품으로 세계일주항공권과 크루즈여행권 등을 내걸었다. 여행객 입장에서는 챙길 수 있는 혜택이 많아졌다. 사진 제공/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하나투어는 오는 27일까지 3주간 진행 중인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맞아 ‘여행 잘하는 습관’ 5가지를 소개하고 있다.

여행업계 프로모션을 공략하는 ‘들여다보는 습관’, 사전예약할인 등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기회를 잡는 습관’에 이어 이번에는 여행업계 마케팅을 활용한 여행 재테크 ‘챙길 건 챙기는 습관’을 소개한다.

온라인 여행박람회 활용한 여행 재테크

2016년 여행업계 마케팅의 화두는 ‘온라인 여행박람회’였다.

실제 여행업계는 홈쇼핑, 소셜커머스를 잇는 새로운 유통채널로 온라인 여행박람회에 집중하고 있다.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지역별 여행정보 및 여행상품, 항공권, 호텔 등의 특가 운영 그리고 풍성한 이벤트와 경품으로 유입자가 크게 증가하기 때문이다. 그만큼 여행객 입장에서는 챙길 수 있는 혜택이 많은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현재 진행 중인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가 관심을 끈다. 하나투어는 이번 박람회 경품으로 세계일주항공권과 크루즈여행권 등을 내걸었다. 나만의 여행취향을 찾아 SNS에 공유하면 세계일주항공권,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VR카메라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나만의 스토리가 담긴 여행사진을 응모하면 미국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초호화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권(2매)도 증정한다. 그리고 이번 박람회 추천여행지인 일본 규슈의 퀴즈 이벤트로 왕복 항공권(2매)과 여행 캐리어 등을 제공하고 있다.

박람회 상품 예약자에게는 더 많은 혜택을 선보인다. 에어텔 예약시 최대 48% 할인 및 공항 픽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여행상품이나 국내숙박 예약시에도 1인 1만 원 이상 할인 및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 포함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권을 구매하면 호텔 10% 할인 및 추첨을 통해 오키나와 왕복항공권(2매)과 하나투어 마일리지 등 총 2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기도 한다.

하나투어 계열사의 제휴 혜택도 풍성하다. 박람회 예약자에게 SM면세점은 특별적립금 10만 원 등 다양한 적립금과 최대 27%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하나투어의 여행용품 쇼핑몰 하나샵은 최대 30% 할인쿠폰, 티마크그랜드호텔 명동점은 레스토랑과 카페 10% 할인쿠폰과 와인 제공 등 챙겨야 할 혜택이 많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