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책임진다’ 호텔가, 불붙은 경쟁
상태바
‘연말 책임진다’ 호텔가, 불붙은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2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 케이크, 연말 파티 패키지까지 다양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는 다가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파티시에가 직접 디자인한 특별 한정판 케이크 4종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사진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한 달 여 남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각종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 케이크 등장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Eric Kayser)’는 다가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파티시에가 직접 디자인한 특별 한정판 케이크 4종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에릭케제르만의 독창적인 액체 효모를 이용한 베이커리 노하우에 파티시에의 특별 디자인이 더해져 건강과 멋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모양으로 구성된 4종의 케이크는 고객의 성향에 따라 고르는 재미까지 더해 가족 고객은 물론, 연인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대표적인 슈퍼푸드인 퀴노아의 담백한 맛과 밀크 쇼콜라의 부드러운 맛이 조화를 이루는 ‘부쉬 드 파운드 퀴노아’와 번개처럼 빠르게 먹어버린다는 뜻에서 프랑스어로 번개라는 이름이 붙은 디저트로 유명한 에클레어를 케이크로 만든 ‘녹차 파리브레스 딸기’를 선보인다.

또한 다크 초콜릿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부쉬 드 쇼콜라’, 라즈베리, 딸기, 요거트로 만든 타르트에 마카롱, 초콜릿을 얹어 상품한 맛이 일품인 에릭케제르의 대표 케이크 ‘타르트 몽쥬 득별판’도 함께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 연말 파티 패키지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의 정통 고급 바 멤버스 클럽과 엔터테인먼트 공간 바발루는 모임과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공간 전체를 대여해 프라이빗하게 연말 파티 및 각종 모임을 진행할 수 있는 ‘연말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정통 고급 바 멤버스 클럽과 엔터테인먼트 공간 바발루는 모임과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공간 전체를 대여해 프라이빗하게 연말 파티 및 각종 모임을 진행할 수 있는 ‘연말 파티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정통 고급 바 멤버스 클럽 파티 패키지는 바 전체를 대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스낵 뷔페를 포함한다.

20인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3만3000원 또는 5만 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다만 위스키, 와인, 맥주 등의 음료는 별도 주문해야 한다.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공간 바발루에서는 큰 규모의 모임을 프라이빗하게 진행할 수 있는 바발루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픈 바와 공연을 진행할 수 있는 스테이지, 포켓볼 게임, 총 100석의 좌석이 마련돼 있는 바발루 전체를 대여할 수 있다. 특급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다양한 구성의 스탠딩 뷔페와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바발루 파티 패키지는 30인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9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또한 30인 이상 또는 300만 원 이상 이용 시에는 무료로 노래방 기기를 대여해준다.

수능 합격 기원 담은 ‘럭키7(Lucky7)’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의 마포와 구로는 2017년 대학수학능력 수험생들의 합격기원을 위한 ‘럭키7(Lucky7)’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공/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의 마포와 구로는 2017년 대학수학능력 수험생들의 합격기원을 위한 ‘럭키7(Lucky7)’ 패키지를 출시했다.

‘럭키7(Lucky7)’ 패키지는 수학능력평가가 있은 11월 17월 이후 수험생들이 각 학교별 구술 및 논술 시험을 위해 지방에서 올라오는 수험생 가족을 위한 것이다.

합격 기원을 위해 7가지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럭키7(Lucky7)’ 패키지를 이용하는 수험생에게는 수험표를 제시하면 △스탠다드룸 객실을 디럭스 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또한 따뜻한 스팀이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팀 아이마스크를 증정하고 △페이스 마스크 팩, △이탈리안 고급 코바 커피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를 증정한다.

시험 당일에는 △조식 및 시험 후 홀가분한 마음으로 볼 수 있도록 △CGV 영화티켓을 제공한다.(제공되는 혜택은 1인 기준)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