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연말연시 앞두고 고객 유치 경쟁
상태바
호텔가, 연말연시 앞두고 고객 유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2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년모임 많은 연말 맞아 각종 프로모션 등장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바 루즈, 익스체인지 바, 로비 라운지에서는 송년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14종의 칵테일과 프리미엄 위스키 4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은 익스체인지 바. 사진 출처/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12월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연말에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잡기에 나선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칵테일 & 위스키 프로모션 선봬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바 루즈, 익스체인지 바, 로비 라운지에서는 송년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14종의 칵테일과 프리미엄 위스키 4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전문 믹솔로지스트에 의해 독창적으로 개발된 14종의 칵테일 프로모션인 ‘칵테일즈 위드 퍼포스’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칵테일 개발자가 호텔에 직접 방문 및 칵테일의 레시피를 전수함으로써 최초 개발 당시의 고유한 맛을 살려 섬세함을 더했다.

트러플 오일을 넣어 깊은 향을 가진 ‘트러플 네그로니’, 헤이즐넛 리큐어에 탄산수를 더해 달콤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너티 스매시’, 신선한 아보카도에 아몬드 시럽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을 지닌 ‘더블 어 다이키리’ 등 14종의 칵테일이 준비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위스키 프로모션에서는 위스키를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명품 머플러와 장갑,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하며 보틀 키핑 서비스도 제공한다.

위스키 종류로는 버번 오크통에 숙성시켜 신선한 꽃 향기와 풍부한 열대 과일의 특징을 지닌 더 글렌리벳 12년산, 감귤과 망고의 달콤함과 톡 쏘는 강렬한 향을 가진 더 글렌리벳15년산, 왕을 위한 위스키라 불리우며 오랜기간 숙성으로 배나 복숭아 같은 과일의 달콤한 맛을 가진 더 글렌리벳18년산과 최소 21년이상 숙성된 원액에 일정한 맛과 향을 지키기 위하여 마스터 블렌더의 손길로 탄생한 프리미엄 위스키인 ‘로얄 살루트’가 준비된다.

펜타즈 호텔, ‘컴포터블 윈터 패키지’ 출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연말연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펜타즈 호텔만의 선물 세트가 담긴 ‘컴포터블 윈터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제공/펜타즈 호텔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연말연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펜타즈 호텔만의 선물 세트가 담긴 ‘컴포터블 윈터 패키지’를 출시한다.

컴포터블 윈터 패키지는 ‘스위트’와 ‘수페리어 스위트’ 2종 구성이다. 기념일이 많은 연말연시 인만큼 다양한 선물 세트를 넣어 풍성하고 편안한 시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꾸렸다.

스위트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조식 2인 ▲피트니스 이용권 2인 ▲아메리카노가 포함된 미니 생크림 케이크 세트 2인 ▲리더스 마스크팩 세트 2인 ▲아로마테라피 어메니티 세트가 제공된다. 가격은 주중 26만 9000원, 주말 32만 9000원이다.(이하 부가세 포함)

수페리어 스위트 패키지는 3인 기준이며 ▲조식 3인 ▲피트니스 이용권 3인 ▲아메리카노가 포함된 미니 생크림 케이크 세트 3인 ▲리더스 마스크팩 세트 3인 ▲아로마테라피 어메니티 세트가 포함된다. 3인 기준이라 가족 단위나 친구들과의 연말연시 추억 만들기에 적합하다. 가격은 주중 29만 9000원, 주말 35만 9000원이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예술과 미식 컨셉 겨울패키지 선봬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은 전시를 통해 예술을 만날 수 있는 ‘아트인더시티’, 로맨틱 디너세트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윈터’ 두 가지 겨울패키지 선보였다. 사진 제공/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은 전시를 통해 예술을 만날 수 있는 ‘아트인더시티’, 로맨틱 디너세트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윈터’ 두 가지 겨울패키지 선보였다.

‘아트인더시티’ 패키지는 색채의 마술사이자 건축치료사라 불리는 오스트리아 출신의 세계적 거장 훈데르트바서의 전시를 즐기며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미식향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는 2인 조식뷔페와 알찬 구성의 2인 와인 디너가 포함된 미각의 즐거움이 가득한 객실 패키지로 결혼 기념일이나, 생일 등 각종 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