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기간 자유여행 특가전 쏟아진다
상태바
겨울방학 기간 자유여행 특가전 쏟아진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1.2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프리모두 브랜드 특가전 열어
모두투어는 겨울방학 자유여행객 대상으로 하는 프리모두 자유여행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모두투어는 겨울방학 자유여행객 대상으로 하는 프리모두 자유여행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자유여행 브랜드 특가전은 내달 19일부터 2017년 2월 28일까지 겨울방학 동안 출발하는 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해외 항공권, 해외 호텔, 현지투어/입장권/교통패스, 에어텔 등 자유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상품과 다양한 특전으로 구성했다.

주요 특전으로는 해외 항공권 구매 시 최대 21% 할인이 적용되는 카드사 할인 혜택을 비롯해 국내 해외 호텔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해외 호텔 예약 시 무료 숙박권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 이벤트, 현지투어, 입장권, 교통패스 등 단품 구매 시 1+1 및 최대 30%의 할인과 10만 원 상당의 면세점 혜택 제공, 지역별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엄선된 프리모두 에어텔 상품 특가전 등 다양한 특전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에어텔 또는 호텔, 현지투어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경품 이벤트의 기회를 제공하며, 동시에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기프티콘 제공 등 예약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면 국내 관광지 입장권, 국내 호텔 숙박권 등 경품도 제공한다.

이번 특가전을 준비한 모두투어 관계자는 “겨울방학은 우리나라 대표적 동절기 성수기로 겨울휴가를 준비를 하려는 예비 여행객들은 반드시 챙겨봐야 할 기획전이다”며 “자신만의 여행을 꿈꾸는 자유여행객이라면, 꼭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합리적인 금액의 상품은 물론, 여러 이벤트에도 응모해 행운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