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별 등급제 심사서 5성 획득
상태바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별 등급제 심사서 5성 획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2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한국관광공사로부터 결과 통보 받아
그랜드 힐튼 서울이 한국관광공사에서 시행하는 호텔 별 등급제 심사에서 국내 최고 등급인 5성(Five star)을 획득했다. 사진 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이 한국관광공사에서 시행하는 호텔 별 등급제 심사에서 국내 최고 등급인 5성(Five star)을 획득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2016년 10월과 11월 사이 실시한 호텔업 등급 평가를 무난하게 통과하고 지난 14일 한국관광공사로부터 5성 등급 결과를 통보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그랜드 힐튼 서울은 2016년 12월 26일 호텔 입구에서 대표이사, 총지배인 및 호텔 임직원이 함께 모인 가운데 5성 호텔 현판식 행사를 진행했다.

번하드 브렌더 총지배인은 “그랜드 힐튼 서울은 1988년 개관 이후 전세계 곳곳에서 방문하는 고객에게 내 집 같은 편안함(home away from home)을 드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5성 호텔에 걸맞은 품격 있는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텔의 기본이 되는 청결, 위생, 안전을 철저히 준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리노베이션된 396개의 객실과 7개 소규모 세미나실, 현대적인 시설의 대규모 컨벤션 센터 등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안락한 휴식을 제공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6일에는 경주화백센터(HICO)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MICE 대상 시상식’에서 적극적인 국제회의 유치 및 개최를 통해 우리나라 MICE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2016년 우수 코리아 컨벤션 호텔로 선정돼 한국관광공사 사장상을 받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