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신혼여행 ‘맑은 바다서’... 투몬베이 최고급 리조트 3선
상태바
괌 신혼여행 ‘맑은 바다서’... 투몬베이 최고급 리조트 3선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2.3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 공항서 5분 거리 5성급.. 짧고 알찬 허니문에 ‘안성맞춤’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인천공항에서 4시간이면 괌에 도착하여 괌의 중심 투먼베이를 만나게 된다. 괌 공항에서 자동차로 5분 거리의 투몬베이에 숙소를 잡으면 괌 미술관, 탈라포포 폭포, 연인들의 다리 등의 관광명소들을 방문할 때 편리하다.

에메랄드빛 바다, 열대정글, 역사적인 유적지와 경이로운 해저세계가 펼쳐지기 때문이다. 플레저아일랜드에 있는 언더 워터월드, 샌드캐슬, 하드록카페 등에서 보내는 신혼여행은 즐겁고 행복하다.

더플라자나 DFS 갤러리아 등에서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쇼핑하고 차모로족의 음식에서부터 시푸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리를 맛보는 괌으로 신혼여행을 떠나보자.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자연경관이 빼어난 투몬 만에 있다. 괌에서 가장 최근에 지어진 5성급 리조트로 깨끗한 바다 경관과 축적된 노하우에서 우러나오는 진실한 서비스를 선사한다. 투몬 만의 해변, 푸른 열대 정원 전망이 압권이다.

총 419개의 객실에서 통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투몬 바다를 바라보며 듀짓타니가 제공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자. 13~23층 사이에 위치한 딜럭스 오션프런트 룸은 드라마틱한 투몬 만의 풍경을 감상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현대적인 감각의 타일랜드 디자인을 채택해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객실이다. 최고급 욕실용품을 갖춘 우아한 욕실, 투몬 만의 눈부신 풍광을 즐길 수 있는 개별 발코니도 갖추었다.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바라보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공간이다.

하얏트 리젠시 괌 또한 프리미엄 투몬 베이의 5성급 리조트다. 150 미터에 길이로 펼쳐진 백사장을 앞에 두었고 아가냐와 쇼핑 명소와의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450개 객실에선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는다.

모든 객실이 구비한 발코니에서는 남국의 하늘을 벌겋게 물들이는 환상적인 저녁놀을 감상할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클럽은 12층에서부터 14층까지 3개 층에 배치되어 있다.

호텔 속에 호텔로 꾸며진 리젠시 클럽에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아침에 커피와 티를, 오후 시간대에는 칵테일과 스낵, 카나페를 제공한다.

아웃리거 리조트 21층 건물에 600개 객실을 갖추 리조트다. 쇼핑몰과 엔터테인먼트 시설, 레스토랑 등 위락 시설이 잘 갖추어진 괌 투몬 만에 자리를 잡았다.

괌의 위락 중심지인 플레저 아일랜드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기에 최고의 숙박 시설로 인정받고 있다. 신혼여행자 등 특별한 고객을 위해 20층과 21층에 최고급 객실, “보이저스 클럽” 을 운영한다.

보이저스 클럽 전용 라운지에서 콘티넨털 아침 식사와 매일 오후 5시부터 칵테일과 카나페 등을 내놓는다. 무선 인터넷은 전 객실 무료다. 리조트 수영장과 맞닿은 해변에서 다양한 해양 스포츠도 만끽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