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항공, ‘2016 트래블 어워드’ 3년 연속 수상
상태바
오만항공, ‘2016 트래블 어워드’ 3년 연속 수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2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고의 이코노미 클래스 제공
오만항공은 ‘2016 트래블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세계 최고의 이코노미 클래스’ 부문을 수상했다. 사진 제공/오만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오만항공은 ‘2016 트래블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세계 최고의 이코노미 클래스’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오만항공은 ‘세계 최고의 이코노미 클래스’뿐만 아니라 ‘중동 지역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와 ‘중동 지역 최고의 이코노미 클래스’ 부문까지, 전세계 유수의 17개 항공사를 모두 제치고 올해 총 세 개의 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유일한 항공사의 영예를 안게 됐다.

특히 금번 수상한 오만항공의 이코노미 좌석은 약 86센치미터에 달하는 넓은 좌석 간격과 개별 좌석에 고정돼 있는 27센치미터의 대형 LCD 스크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및 USB 포트 등 여행객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아랍 전통 음식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오만항공의 특별한 기내식과 기내 안에서도 편리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WY-Fi 서비스’는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요소 중 하나다.

180도로 젖혀지는 평평한 배드 좌석과 최고급 기내식, 럭셔리한 어메니티 킷 등을 자랑하는 오만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역시, 중동으로 가는 가장 편안한 항공 길을 제공한다.

한편, 월드 트래블 어워드(The World Travel Awards)는 1993년에 설립된 이래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아온 여행업계 시상제도로, 여행, 항공,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최고의 서비스와 성과를 보여준 업체를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