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게 기억에 남는 겨울 방학 선물하려면?
상태바
아이에게 기억에 남는 겨울 방학 선물하려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3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중심의 다양한 호텔 프로그램들 큰 인기
호텔조인은 즐거운 겨울방학에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과 체험을 할 수 있는 테마 체험 패키지를 구성해 판매한다. 사진/ 호텔조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방학을 맞아 풍부한 볼거리와 체험학습을 통해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접해주고 싶은 부모들에게 체험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호텔조인은 즐거운 겨울방학에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과 체험을 할 수 있는 테마 체험 패키지를 구성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으로 날씨가 추워지면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이원리조트와 무주 리조트 가족호텔에서는 가족단위의 고객들이 겨울 레저 스포츠를 쉽게 즐길 수 있는 눈썰매/어린이 스키강습 패키지를 선보여 눈썰매와 스키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게 됐다.

반면에 아이들과 겨울 레저를 즐기고 싶지만 멀리 나갈 수 없는 가족단위의 고객에게는 아이스링크장이 주목 받고 있다. 그랜드하얏트 서울이나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투숙 시 아이스링크장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아이스링크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겨울 스포츠 외에도 몇몇 호텔에서는 주변 자연환경을 이용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엠스테이호텔 제주에서는 감귤 체험을, 켄싱턴 플로라호텔에서는 얼음낚시 체험을 제공해 평소 도심에서 자라는 아이들에게 자연과 친숙해지는 계기를 자연스럽게 제공한다.

그 외에도 워터파크/테마파크패키지와 키즈파크/쿠킹클래스를 포함한 패키지를 구성해 아이들이 다양한 테마의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호텔조인 관계자는 “호텔조인에서 진행하는 호텔 체험 패키지를 통해 아이들이 겨울방학 동안 학기 중에 해보지 못한 다양한 활동을 함으로써 아이들에게 긍정적 정서 함양과 학습의 효과까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