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년 새해 시작, 특급호텔서 ‘힐링’
상태바
정유년 새해 시작, 특급호텔서 ‘힐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30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패키지, 셰프 초청 프로모션 등 다양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오는 2017년 1월 1일부터 세상에서 제일 큰 박물관 스미스소니언의 첫 번째 해외기획전시인 ‘LOOK 스미스소니언 사진전 - 경이로운 혹은 흥미로운’과 함께 콜라보 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새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힐링을 책임지러 나선다.

스미스소니언 사진전 관람과 함께 하는 문화 패키지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오는 2017년 1월 1일부터 세상에서 제일 큰 박물관 스미스소니언의 첫 번째 해외기획전시인 ‘LOOK 스미스소니언 사진전 - 경이로운 혹은 흥미로운’과 함께 콜라보 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포토그래퍼들의 꿈의 무대라고 불리는 ‘스미스소니언’의 이름을 걸고 하는 최초의 해외기획전인 만큼 엄선된 역대 수상작 140여 점이 최초 내한하며, 경이롭고 흥미로운 순간들이 우리의 삶에 전하는 따뜻한 통찰을 직접 경험할 수 것으로 보인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의 스미스소니언 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에 조식 2인과 스미스소니언 사진전 티켓 2장을 추가 제공해 각각 더블룸 패키지 9만원, 트윈룸 패키지 10만원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만 한정 판매된다.(10% 세금 별도)

일본 가이세키 요리의 대가 셰프 초청 프로모션

서울신라호텔은 일본 가이세키 요리의 대가 ‘노자키 히로미츠’ 셰프를 초청해 갈라디너를 연다. 사진 제공/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일본 가이세키 요리의 대가 ‘노자키 히로미츠’ 셰프를 초청해 갈라디너를 연다.

서울신라호텔 일식당 ‘아리아께’는 1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일본의 29년 전통 일식 레스토랑 ‘와케도쿠야마’의 오너 주방장을 초청해 제철 식재료로 일식 정찬 요리를 선보인다.

일식당 ‘아리아께’에서 즐기는 9가지 코스의 만찬은 미슐랭 2스타 셰프 ‘와케도쿠야마’의 수장 노자키 셰프가 직접 만들어 내는 식자재 본연의 맛을 최상으로 살린 국내산 복어 가이세키 코스 요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이 제철인 국내산 복어로 현지의 요리법 그대로, 복 구이, 복 껍질두부, 복 이리 찜, 복 사시미, 복 가라아게 등의 다양한 복어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설날 기념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17년 설날패키지로 명절 후 아내가 진정 원하는 편안한 휴식과 아이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포 유’ 패키지와,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17년 설날패키지로 명절 후 아내가 진정 원하는 편안한 휴식과 아이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포 유(For You)’ 패키지와, ‘패밀리 겟어웨이(Family Getaw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포유’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에서의 1박, 로비라운지에서의 에프터눈티세트와 함께 피트니스 및 겨울기간 동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으로 지난 명절의 피로를, 피트니스와 수영장에서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늦은 오후 로비라운지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에프터눈티세트까지 준비 돼 있다.

연휴기간 아이들과의 즐거운 추억을 고민 중이라면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를 주목하자.

객실에서의 1박,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또는 핫초콜릿 2잔,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과 호텔에서 9호선 지하철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코엑스 아쿠아리움 2인 입장권으로 구성돼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