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대게 맛집 찍고... 마지막 주말여행 인천으로
상태바
부평 대게 맛집 찍고... 마지막 주말여행 인천으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2.3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서진 해넘이 포인트... 동화마을은 촬영 포인트
송월동 동화마을에서는 그림과 같은 동화그림 속에서 가족이나 연인과 오롯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2016년 마지막 주말을 알차게 보내는 방법이 없을까? 밝게 떠오르는 새해의 일출을 보기 위해 바닷가 여행을 떠나는 이들도 있지만 오고 가는 길에 교통체증이 문제다.

그렇다면 가까운 곳을 골라 1박 2일 여행을 떠날 만한 곳이 없을까? 이런 이들에게 인천은 마지막 가는 해를 떠나보내기에 안성맞춤의 여행지다. 왕산해수욕장이나 정서진은 최고의 일몰 포인트다.

인천은 해넘이와 함께 즐길만한 명소가 많다. 송월동 동화마을에서는 그림과 같은 동화그림 속에서 가족이나 연인과 오롯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인천 중구 신포동 문화의 거리에서는 크리스마스 문화축제가 지속된다. 내년 1월 30일까지 펼쳐진다. 사진/ 인천부평대게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송월동 동화마을은 낡고 오래된 건물로 가득했던 동네를 개선하기 위해 꽃길을 만들고 세계 명작 동화를 테마로 담벼락에 색칠하기 시작하면서 태어났다.

골목 곳곳마다 그린 동화 속 친구들과 아기자기한 조형물들이 즐거움을 선사한다.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권할 만하고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인천 중구 신포동 문화의 거리에서는 크리스마스 문화축제가 지속된다. 내년 1월 30일까지 펼쳐지는 이 축제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트리 조명과 함께 다채로운 공연이 인천을 찾는 여행객들을 맞이한다.

생선구이와 각종 튀김, 샐러드, 전, 콘 샐러드, 가오리찜은 물론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물회와 생선회까지 푸짐한 상차림을 선보인다. 사진/ 인천부평대게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잊지 못할 추억과 행복한 시간은 아름다운 트리 장식과 반짝이는 불빛과 함께 수놓아질 것이다. 인천 야경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강추할 만한 곳이다.

인천의 또 다른 여행코스로 손꼽히는 곳이 있다. 인천 부평구에 있는 ‘주문진대게회타운’이다. 인천을 찾는 이들에게 부평대게맛집으로 알려진 이 인천맛집은 인천여행에서 필수 탐방 코스 중 하나다.

주문진에서 직접 공급하는 신선한 해산물로 조리한 곁들이찬과 대게 맛이 입소문을 타면서 서울 등지에서 일부러 찾아오는 고객도 많다.

인천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의 주 메뉴는 제철 맞은 대게다. 킹크랩과 랍스터, 각종 회 등의 메뉴도 준비된다. 사진/ 인천부평대게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인천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의 주 메뉴는 제철 맞은 대게다. 그러나 킹크랩과 랍스터, 각종 회 등의 메뉴도 준비된다. 푸짐하게 차려내는 곁들이찬이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객들의 탄성을 자아내는 화려한 상차림이 주문한 요리가 나오기 전까지 고객의 입맛을 돋운다.

생선구이와 각종 튀김, 샐러드, 전, 콘 샐러드, 가오리찜 등이 이 상차림에 포함될 뿐 아니라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물회와 생선회까지 서비스로 제공한다. 인천 부평 대게 맛집에서는 점심 특선 메뉴로 홍게탕과 간장 새우, 회덮밥, 물회밥 등이 별미로 나온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