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운 2016년 달래줄 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아쉬운 2016년 달래줄 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2.3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운트다운 연말파티, 낭만적 겨울 패키지 등 잇따라
서울가든호텔은 2017년 마지막날 카운트다운 연말파티’ Year End Party’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서울가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2016년이 이틀 밖에 남지 않은 가운데 호텔업계가 막바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패키지를 잇따라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31일 카운트다운 연말파티 ‘Year End Party’ 진행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가든호텔은 2017년 마지막날 카운트다운 연말파티’ Year End Party’를 진행한다.

파티는 서울가든호텔 1F 프리미엄 로비라운지 ‘카페 1883’에서 오후 11시 30분부터 다음날 새벽 12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샴페인과 맥주&샌드위치와 치즈 까나페 등이 호텔 이용고객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카운트다운 연말파티를 통해 한강과 여의도가 인접한 최적의 위치에 있는 서울가든호텔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2016년의 마지막 밤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도심 속에서 낭만적 겨울 즐길 수 있는 ‘여의도 홀릭’ 패키지

신라스테이 마포는 낭만적인 겨울 보내기를 위한 ‘여의도 홀릭(Holic)’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신라스테이 마포

신라스테이 마포는 낭만적인 겨울 보내기를 위한 ‘여의도 홀릭(Holic)’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의도 홀릭(Holic)’ 패키지는 커플들이 도심 속에서도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으로 신라스테이 마포에서만 진행한다.

‘여의도 홀릭(Holic)’ 패키지가 제공하는 혜택은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수족관과 미술관을 함께 볼 수 있는 △63빌딩 종합관람권 2매, 다이내믹한 활동 매니아 커플을 위해 △여의 아이스파크 입장 교환권 2매,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 등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