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에 경품’ 여행도 알차게 가려면?
상태바
‘할인에 경품’ 여행도 알차게 가려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0.06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여행 조기 예약 기획전, 모바일 앱 이벤트 등 눈길
롯데제이티비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기획전을 통해 겨울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예약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제공/롯데제이티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선선한 가을을 맞아 여행업계가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롯데제이티비, 겨울 해외여행 얼리버드 기획전 오픈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제이티비는 겨울 해외여행 조기 예약 기획전을 오픈했다.

롯데제이티비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기획전을 통해 겨울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예약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조기예약 기간 내 이벤트 상품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동남아-과일바구니 ▲일본-화과자 ▲미주/대양주-접이식 여행용가방 및 와인 ▲중국-지역별 특산물 ▲유럽 및 괌사이판-와인 ▲골프-전상품 5만원 할인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조기예약 기간 중에 예약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객실당 여행용 세면백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고급 유럽여행부터 실속형 동남아 상품까지 등 겨울철 인기 여행지인 유럽과 동남아를 비롯한 다양한 노선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웹투어, 해외호텔 모바일 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

웹투어는 해외호텔 모바일 앱 리뉴얼을 기념해 10월 말까지 마스터 코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해외호텔 모바일 앱을 사용하다 발견한 실버코인, 구매 후 바우처 발급 시 받게되는 골드코인을 모아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다.

첫 로그인 시 실버코인 5개가 기본 적립되고, 호텔을 찾고 예약하는 모든 과정에서 실버코인을 모을 수 있다. 호텔 구매 후 바우처 발급 시에는 박수에 따라 상위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골드코인이 차등 지급되며, 코인 교환기를 이용해 일정량의 실버코인을 골드코인으로 교환도 가능하며 비구매자도 상위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골드코인 20개가 필요한 아이패드(1명)부터 블루투스 이어폰(1명), 포켓 포토(1명), 플라밍고 대형튜브(2명), 여행파우치(5명), 보조배터리(10명), 달러북(20명), 포켓와이파이 이용권(10명)에 실버코인 5개로도 응모가능한 셀카렌즈(20명) 등 여행할 때 요긴한 인기 용품들로 준비돼있다.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중복 응모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웹투어 해외호텔팀 오진숙 팀장은 “고객 입장에서 더 사용하기 편리한 웹투어 해외호텔 모바일앱으로 리뉴얼 했다”며 “객실타입, 여행지를 쉽게 선택할 수 있게 하는 등 검색 기능이 강화됐고 호텔패스, 익스피디아, 하나투어, GTA, 비코트립, RTS까지 호텔공급업체 6곳의 요금을 한 번에 비교해 가장 저렴한 호텔을 알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