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예비 부모 위한 ‘태교 패키지’ 잇따라 선봬
상태바
호텔업계, 예비 부모 위한 ‘태교 패키지’ 잇따라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06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모와 태아의 심신 안정과 휴식 위한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다가오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앞두고 태교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를 위한 ‘포 마이 베이비(For My Baby)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제공/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키워 출산을 장려하고 임산부에 대한 보호의식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임산부의 날’(10월 10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호텔업계가 임산부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특별한 태교 여행이 될 수 있는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예비 부모를 위한 ‘포 마이 베이비 패키지’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다가오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앞두고 태교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를 위한 ‘포 마이 베이비(For My Baby)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에는 제주 경관이 한눈에 들어오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엄마와 아기에게 편안한 힐링의 기분을 선사할 오감 테라피 ‘프레그넌시 테라피(60분)’ 1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충분한 영양 섭취를 위해 제철 식재료로 만든 제주 다이닝 레스토랑 하노루 2인 저녁식사 이용 혜택과 상큼한 마고 리프레쉬 생과일 주스 2잔 이용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아빠가 산모와 태아를 위한 특별한 태교 일상을 기록할 수 있도록 숙박 기간 동안 캐논 포토 프린터기 무료 대여와 함께 사진 인화지 10장을 제공한다. 체크인 3일전까지 가족사진을 메일로 보내주면 액자에 넣어 객실에 비치해주고, 아이를 위한 친환경 소재의 오가닉 신생아용 아기옷 부케를 선물로 증정한다. 가격은 42만 원부터이다.(세금, 봉사료 별도)

롯데호텔월드, ‘For My Wife as a Father’ 패키지

롯데호텔월드(서울 잠실)에서는 예비 아빠가 아내를 위한 특별히 준비할 수 있는 ‘For My Wife as a Father’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제공/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서울 잠실)에서는 예비 아빠가 아내를 위한 특별히 준비할 수 있는 ‘For My Wife as a Father’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포 베이비, 포 와이프, 포 패밀리 총 3가지 종류로 마련됐다.

‘포 베이비(For Baby)’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2인, 오가닉 아기옷 선물 부케타입 1세트로 구성되며, 가격은 26만 8000원이다.

‘포 와이프(For Wife)’는 클럽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뷔페, 애프터눈 티타임은 물론 야경과 함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2인 혜택, 쥴리크스파 맘스테라피 1인, 오가닉 아기옷 선물세트 1개가 제공되며 가격은 39만 원이다.

‘포 패밀리(For Family)’는 슈페리어 스위트 객실 1박과 클럽 라운지 2인, 부부동반 줄리크 스파 2인 이용권과 오가닉 아기옷 바구니 선물 세트가 59만 원에 제공된다.(세금, 봉사료 별도)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태교 패키지 ‘마망베베Ⅲ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예비맘들에게 건강한 휴식을 선사할 태교 패키지 ‘마망베베Ⅲ(Maman bébé)’를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패키지는 총 3가지 타입으로, 객실, 조식, 예비맘을 위한 ‘맘 인 뷰티 드링크’, 워커힐 태교 클래스 입장권이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숲 속의 별장이라 불리는 ‘더글라스룸’이 포함된 타입 I은 19만5000원부터, 본관 클럽 딜럭스룸이 포함된 타입 II는 25만 원부터, 클럽 스위트룸이 포함된 타입 III는 41만 원부터이다.

타입 II와 타입 III의 경우 임산부 전용 화장품 브랜드 쏭레브에서 색소 침착이 강해지는 임산 출산기 여성 피부에 최적화돼 자극이 적고 지속적인 안색 개선 효과를 전달하는 일루미네이팅 화이트 에센스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세금, 봉사료 별도)

메이필드 호텔,  태교 패키지 ‘I’m a Scandi Daddy’

메이필드 호텔은 내년 3월 31일까지 ‘I’m a Scandi Daddy(아임 어 스칸디 대디)’ 태교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과 조식 뷔페 2인, KIDS CLUB과 실내수영장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으며, 스페셜 기프트로 BAM BAM 신생아 바스 기프트 세트(바스가운+슬리퍼), 커먼굿 천연 디시솝, 핸드솝 2종을 증정한다.

또한 객실 내에 아빠가 직접 들려줄 수 있는 이야기책이 비치돼 있어 동화 태교를 할 수 있으며, 호텔에서 제공하는 산책길을 따라 작은 숲을 거닐며 자연과 교감하는 숲태교를 경험하며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30만4000원이다.(부가세 별도)

그랜드 앰버서더 서울, ‘베이비문’ 패키지

그랜드 앰버서더 서울은 12월 31일까지 ‘베이비문(Babymoon)’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프레스티지 데일리 스파 ‘오셀라스’의 임산부를 위한 스페셜 트리트먼트, 프리미엄 블랭킷 브랜드 ‘스와들디자인’의 아기 속싸개와 다용도 담요 세트, 그리고 태교 전문 서적 ‘단계별 베스트 태교’ 1권으로 구성된다.

특히 객실 침구는 기본 매트리스 위에 구스다운으로 만들어진 오버 매트리스를 하나 더 추가해 산모에게 더욱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31만6800원부터다.(부가세 별도)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