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필수’ 특급호텔서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상태바
‘사전 예약 필수’ 특급호텔서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한 미식 여행, 와인과 케이크 등 다양한 프로모션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은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의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기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비 마이 밸런타인’ 프로모션을 2월 14일 단 하루 동안만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서울의 중심에서 맞이하는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은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의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기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비 마이 밸런타인(Be My Valentine)’ 프로모션을 2월 14일 단 하루 동안만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도심을 한눈에 바라보며 즐기는 로맨틱한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성향에 알맞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고층부 레스토랑과 63뷔페 파빌리온에서 진행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63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비 마이 밸런타인 프로모션은 2월 14일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며, 각 레스토랑별로 사전 예약은 필수이다.

밸런타인데이 ‘취향저격’ 와인

손성모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소믈리에 겸 한국소믈리에협회(KSA) 회장은 취항저격 와인 3종을 소개했다. 사진/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손성모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소믈리에 겸 한국소믈리에협회(KSA) 회장은 취항저격 와인 3종을 소개했다.

우선 15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드라피에 와이너리 샴페인은 17년째 ‘와인의 나라’ 프랑스의 대통령 관저 공식 샴페인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샤를르 드 골 前 프랑스 대통령이 가장 사랑한 샴페인이며, 레오나르도 디 카프리오와 같은 세계적인 할리우드 스타들도 즐겨 마시는 와인이다. 지난해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도깨비’에서도 도깨비(공유)와 도깨비 신부(김고은)의 결혼 축하파티 장면에 소개돼 국내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았다.

도멘 바쉐론 샹세르 블랑은 특유의 미네랄 향과 자몽, 허브 등 다양한 향들이 풍성하면서도 서로 배려하는 듯 너무나 조화를 잘 이룬다. 언제 마셔도 질리지 않는 생동감을 갖춘 와인이란 표현이 가장 잘 어울린다. 서로에게 너무 익숙해져 배려를 잊어가는 연인들, 열정적으로 사랑하던 처음 그때를 추억하는 이들이라면 도멘 바쉐론 샹세르 블랑을 추천한다.

장 레옹 까베르네 쇼비뇽 그랑 리제르바는 장 레옹 와이너리의 대표적인 와인으로, 장기숙성을 통해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스페인 최초 싱글빈야드 와인이다. 진한 루비 색을 띠며 잘 익은 과일 향과 토스트 향을 느낄 수 있다. 오직 기후가 좋은 해에만 생산되기 때문에 고급 와인으로 평가된다. 매년 찾아오는 발렌타인데이 중에서도 가장 특별한 날이라면 장 레옹 까베르네 쇼비뇽 그랑 리제르바를 추천한다.

취향 따라 즐기는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와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와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명품 액세서리와 샴페인을 제공하는 럭셔리 객실 패키지, 특별 디너 코스 및 음료 등 고객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먼저, 서울드래곤시티 ‘로맨틱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객실 1박과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의 목걸이, 서울드래곤시티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꽃다발 등 연인을 위한 풍성한 선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에게 프랑스 샴페인 ‘모엣샹동(Moet&Chandon)’ 하프보틀(375ml)과 치즈 플래터를 제공한다.

동서양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국적인 와인바 겸 델리 ‘알라메종(A La Maison)’은 밸런타인데이 당일 2월 14일 단 하루 ‘로맨틱 디너(Romantic Dinn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선착순 아홉 커플 한정으로 3코스 디너와 각 코스에 어울리는 와인을 제공하는 행사로, 하트 모양 샴페인 잔 2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요리는 홈메이드 훈제 대구살 카르파치오, 샤토브리앙 웰링턴 스테이크, 신데렐라 슈즈에 채워진 티라미수로 구성됐다.

자유로운 분위기의 로비 캐주얼 비스트로 ‘메가 바이트(Mega Bites)’는 딸기와 특별 초콜릿 칵테일을 즐기며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스윗 밸런타인(Sweet Valentine)’ 프로모션을 2월 14일 하루 동안 실시한다.

밸런타인데이 기념 케이크 '달콤한 고백' 시리즈 출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오는 12일부터 3일간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케이크인 ‘달콤한 고백’ 시리즈 ‘봄날’ 케이크와 ‘진심’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사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오는 12일부터 3일간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케이크인 ‘달콤한 고백’ 시리즈 ‘봄날’ 케이크와 ‘진심’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달콤한 고백’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파티셰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제안하는 케이크 시리즈로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담은 스트로베리 케이크 ‘봄날’과 사랑하는 이에게 진한 초콜렛으로 전하는 고백 케이크 ‘진심’을 선보인다.

‘봄날’은 제철 딸기와 라즈베리의 상큼한 맛과 신선한 생크림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진심’은 깊고 진한 풍미의 프랑스산 초콜렛을 사용해 더욱 달콤 쌉사름한 초콜렛 케이크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1층에 위치한 베이커리숍 ‘라마다 델리’에서 사전 예약을 받고 있으며, ‘진심’은 오는 2월 12일부터 14일 발렌타인 데이 당일까지만 판매하고, ‘봄날’은 제철 딸기가 나오는 4월까지 판매 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