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특급호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한국 여행객 유혹
상태바
해외 특급호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한국 여행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8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 설 여행 패키지, 목걸이 인증 이벤트 등 다양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F&B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해외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 보내는 이색 설 여행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F&B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풍요로운 한 해와 새해 복을 기원하며 리조트 내부를 신비한 붉은색으로 장식하고, 호텔 로비에는 행운을 기원하는 중국 전통 전등, 신뢰를 상징하는 자줏빛 꽃 장식, 풍요와 행복을 기원하는 만다린 오렌지로 꾸몄다. 퍼시픽 호텔에 위치한 실크가든은 말레이시아 태틀러(Malaysia Tatler) 선정 최고 레스토랑 어워드를 수상한 고급 중식당으로 가족여행객을 위한 설 특별메뉴 ‘골든 리뉴니온 세트메뉴(Golden Reunion Set Menu)’를 오는 15일부터 3월 2일까지 제공한다.

말레이시아 전통 명절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풍요와 복을 기원하는 이상(Yee Sang) 세트에 도전해보자. 이상 세트는 형형색색의 야채, 생선, 과일 등을 잘게 다져 소스와 함께 먹는 말레이시아식 샐러드로 새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젓가락으로 각종 재료를 높이 들어 골고루 섞은 다음 먹는 음식으로 9일부터 3월 2일까지 제공한다.

뷔페 메뉴로는 마젤란 리조트 파이브 세일즈 레스토랑에서 설날 특별 뷔페 디너를 오는 16일~17일까지 제공하며 퍼시픽 호텔 까페볼레에서는 하모니 디너 뷔페(Harmonious Buffet Dinner)와 브런치 메뉴(Lunar Brunch Buffet)를 선보인다.

설 당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마젤란 리조트 로비를 시작으로 리조트 전체를 돌며 축제 분위기를 북돋아줄 중국 전통 사자 춤 공연이 준비돼 있어 흥겹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설 연휴를 만끽할 수 있다.

2018 한정판 글로리아 목걸이 인증 이벤트 진행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는 글로벌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함께 2018 리미티드 에디션 ‘영광의 티아라’ 글로리아 목걸이 SNS 구매 인증 이벤트를 2018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는 글로벌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함께 2018 리미티드 에디션 ‘영광의 티아라’ 글로리아 목걸이 SNS 구매 인증 이벤트를 2018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1등에게는 모리셔스의 고품격 럭셔리 리조트인 콘스탄스 벨마 플라지 리조트 4박 숙박권이 제공되며 그 외에도 푸짐한 경품을 내건 글로리아 목걸이 SNS 인증 이벤트는 2018개 스페셜 한정 주얼리 글로리아를 구매하고, 글로리아 목걸이를 착용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자랑하고 싶은 친구 3명을 소환해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이벤트이다.

글로리아는 심장박동이나 착용하고 있는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1분에 약 60번정도 움직이는 ‘댄싱스톤’ 주얼리로 기존에 크리스탈이 세팅되어있는 미오엘로(Mioello)에 이어 티아라를 세팅한것이 포인트다.

지난 18일부터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뮤즈 김연아 선수가 글로리아 목걸이 1번임을 인증했고, 이어 2번 최다빈, 3번 유영, 4번 임은수 그리고 5번 김예림 피겨 선수까지 ‘연아키즈’ 4명 모두 순차적으로 2018개 한정 목걸이 글로리아를 인증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르블랑 스파 리조트 로스카보스, 2월 1일 그랜드 오픈

르블랑은 로스 카보스 지역에 르블랑 스파 리조트 로스카보스로 그랜드 오픈했다. 사진/ 르블랑 스파 리조트 로스카보스

지난 1일, The AAA Five Diamond에서 인정을 받은 멕시코 럭셔리 리조트 르블랑이 로스 카보스 지역에 르블랑 스파 리조트 로스카보스로 그랜드 오픈했다.

총 373개의 럭셔리 비치프론트 리조트는 프라이빗 테라스와 파노라마 오션뷰를 갖춘 21평이 넘는 스위트 객실들을 자랑한다. 르블랑 스파 리조트 로스카보스는 성인만 이용 가능하여 오붓한 허니문을 꿈꾸는 이들에게 적격이다.

더불어 7개의 고급 레스토랑에서는 고객들을 위해 최고로 엄선된 고급 레스토랑을 선보인다. 대표 레스토랑 루미에르는 프렌치 코스와 유니크한 와인 메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와인과 음료 프로그램이 있는 6개의 바를 갖추고 있다.

리조트의 피트니스 센터는 최고의 퍼스널 트레이너와 TRX 트레이닝, 스피닝&아쿠아 스피닝, 요가와 필라테스가 이용 가능하며, 레크레이셔널 액티비티가 이용 가능하다. 르블랑 스파 리조트 로스카보스의 블랑 컨벤션(Blanc Convention)은 630여명이 넘는 인원이 수용 가능하며, 이외에도 총 3개의 컨벤션 룸을 보유하고 있다.

다운타운까지 약 15분 내외로 접해있는 르블랑 스파 리조트 로스카보스는 로스카보스 국제공항에서 호텔까지 약 35분이 소요되며, 주차와 발렛 서비스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