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할인 혜택 앞세워 고객 유혹
상태바
항공업계, 할인 혜택 앞세워 고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멤버십과 제휴, 유럽 주요도시 항공권 특가 판매 등
티웨이항공은 SK텔레콤과 서비스 제휴를 맺고, 9일(금)부터 T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겨울 여행객을 위해 각종 할인 혜택을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티웨이항공, SK텔레콤 T멤버십과 제휴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티웨이항공은 SK텔레콤과 서비스 제휴를 맺고, 9일(금)부터 T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동통신사와 멤버십 제휴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국적 항공사 중 티웨이항공이 처음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티웨이항공이 더욱 가깝고 편리하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된 것이다.

티웨이항공은 T멤버십의 고객을 대상으로 분기마다 국내선 운임 5,000원 할인 쿠폰 1장과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 2장을 증정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항공권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 이용을 원할 경우, T멤버십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거나 티웨이항공의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3월 8일까지 T멤버십 홈페이지/애플리케이션에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T멤버십을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의 일본, 대만 노선의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유럽 내 60개 주요도시 항공권 최저 78만원부터 특가 판매

터키항공은 오는 22일까지 유럽 항공권을 구매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특가 밖에 모르는 당신을 위한 특기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터키항공

터키항공은 오는 22일까지 유럽 항공권을 구매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특가 밖에 모르는 당신을 위한 특기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동계 및 하계로 나누어 유류 할증료 및 세금 포함한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동계 항공권은 ▲이코노미 클래스 78만원(53개 도시), ▲비즈니스 클래스 204만원(60개 도시)부터, 하계 항공권은 ▲이코노미 클래스 93만원(21개 도시), ▲비즈니스 클래스 224만원(60개 도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여행 일정은 동계 특가 3월 31일까지, 하계 특가 4월 1일~10월 31일까지며, 항공권은 터키항공 한국지사 또는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터키항공 이용 여행객 중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터키항공 인천발 항공편(TK91/TK89편) 을 이용하는 탑승객에게는 ‘비타브리드 듀얼 마스크 에이지 디파잉 앤 퍼밍 마스크팩’(1인5매입 1팩)이 증정된다. 터키항공 카운터 (J카운터)에서 수속 후, 터키항공 탑승권과 카카오플러스친구 추가를 인증하면 받을 수 있다.

JTBC 드라마 ‘미스티’ 시청자 이벤트 실시

에어아시아는 JTBC 새 금토 드라마 ‘미스티’ 제작 지원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는 JTBC 새 금토 드라마 ‘미스티’ 제작 지원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극 중 에어아시아 로고가 등장하는 장면을 촬영 또는 캡쳐해 에어아시아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작성하면 완료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2월 11일까지로, 당첨자는 14일에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과 데이터 로밍 단말기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에어아시아가 제작 지원하는 JTBC 새 금토 드라마 ‘미스티’는 살인사건 용의자로 지목된 최고의 앵커와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을 주축으로 전개되는 격정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로 ‘19세 미만 관람 불가’ 시청 등급에도 불구하고 방송 2회만에 시청률 5%를 돌파하며 방송가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드라마는 에어아시아의 지원으로 일부 장면이 태국 방콕에서 로케로 촬영돼, 극 초반부 방콕의 이국적인 풍경이 배경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요나고 공짜표 1000매, 오후 2시 오픈

일본 주고쿠, 돗토리 현의 나카우미 연안, 히노 강 연변에 있는 요나고로 가는 ‘공짜 항공권’ 프로모션이 8일 오후 2시부터 2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요나고시관광협회

에어서울의 ‘공짜 항공권’ 프로모션 제 2탄은 요나고(돗토리현) 노선을 대상으로 8일 오후 2시부터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시작된다.

지난 5일에 시작한 우베(야마구치현)에 이어, ‘공짜 항공권’ 제 2탄으로 시작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8일 오후 2시부터 2월 13일까지 인천~요나고 노선 총 1000석의 항공운임을 공짜로 제공한다. 탑승기간은 9일부터 3월 24일까지다. 소비자는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왕복 총액 약 4만원)만 지불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